본문 바로가기
  • 또 다른 시선으로 Another View
Entertainment/스타

송중기 모두가 알고 있던 케이티와 재혼과 임신 발표, 송중기 2세 태어난다

by 조각창 2023. 1. 30.
728x90
반응형

송중기가 그동안 연인으로 지목되어 왔던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와 결혼한다고 밝혔습니다. 열애 소식이 나오자마자 상대 여성이 누군지는 이미 알려졌습니다. 소속사에서는 이와 관련해 아무런 입장도 밝히지 않았지만 여러 정황상 그 상대가 케이티라는 것은 명확했기 때문입니다.

 

상대인 케이티가 과거 결혼을 했었는지, 아이가 있었는지 여부는 논란이 존재한 상황입니다. 과거 사진들을 가지고 임신했다는 설들이 많았었죠. 그리고 케이티 가족들에 대한 설왕설래까지 이어지며, 송중기가 얼마나 인기가 많은지 알 수 있게 했습니다.

송중기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와 결혼 선언

그런 그들이 결혼 소식을 알렸습니다. 시상식에서 공개적으로 이름을 언급하며 감사를 표했던 송중기는 기사화되지만 않았지, 당당하게 연인과 함께 해왔다고 하죠. 해외 일정도 함께 하고, 케이티 가족 행사에도 참석하는 등 이미 그들은 부부나 다름없는 행보를 해왔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었습니다. 

 

"안녕하세요. 중기입니다. 오늘 제 인생에서 무엇보다 소중하고 행복한 약속을 여러분과 함께 공유하고 싶어 이렇게 인사드립니다. 제 곁에서 저를 응원해주고 서로 아끼며 소중한 시간을 함께 해온 Katy Louise Saunders 양과 앞으로의 인생을 함께 하기로 맹세했습니다."

"그녀는 선한 마음을 가졌고, 자신의 삶을 열정적으로 살아왔습니다. 존경스러울 정도로 현명하고 멋진 사람입니다. 그런 그녀 덕분에 저는 보다 더 나은 사람이 되어가고 있습니다. 자연스레 저희는 행복한 가정을 만들자는 꿈을 함께 소망했습니다. 서로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해왔고, 진심으로 감사하게도 저희 둘 사이에 소중한 생명도 함께 찾아왔습니다."

 

송중기는 공식 팬카페에 자신이 결혼한다는 사실을 처음 밝혔습니다. 모두가 예상하고 있던 상대인 케이디 루이스 사운더스와 앞으로의 인생을 함께 하기로 맹세했다고 언급했습니다. 그러면서 케이티가 얼마나 좋은 여자인지 설명하기도 합니다.

 

너무 좋은 여성 덕분에 자신이 더 나은 사람이 되어가고 있다며 특유의 겸손함을 통해 자신의 배우자를 극찬했습니다. 연애 과정에서 그녀를 통해 성장해 간 송중기는 행복한 가정을 만들고 싶은 소망을 가지게 되었다고 밝혔습니다. 

송중기 케이티 임신

"그리고 오늘 깊은 신뢰와 사랑을 바탕으로 부부로서의 삶을 시작하기 위해 혼인신고를 하고 오는 길입니다. 지금처럼 둘이 한 방향을 바라보면서 앞으로의 날들을 함께 예쁘게 걸어가겠습니다. 언제나 변함없이 아껴주시는 모든 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특히, 저의 배우 인생 내내 가장 큰 힘이 되어주시는 키엘 분들의 응원과 바람대로 앞으로 더욱 큰 책임감과 열정이라는 날개를 가지고 한 개인으로서 그리고 배우로서 더욱 높이 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직접 뵙고 인사드릴 수 있는 그날까지 모두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기를 바라겠습니다."

 

송중기는 결혼 소식과 함께 임신 소식도 함께 알렸습니다. 소중한 생명도 함께 찾아왔다는 말로 조만간 송중기 2세가 태어난다는 사실도 알렸네요. 송중기는 결혼식을 올리기 전 혼인신고를 하고 왔다고 밝혔습니다. 혼인신고를 마치고 팬들에게 사실을 알린 것이죠.

 

송중기는 여전히 겸손하고 상대에 대한 배려가 대단함을 이 글에서도 잘 보여주고 있습니다. 아내가 된 케이티에 대해 그가 소개하는 대목을 봐도 송중기라는 존재가 어떤 인물인지 알 수 있게 하죠. 그리고 그 모든 것을 자신을 사랑해 주고 지지해 주는 팬들에게 가장 먼저 알려준 것 역시 그가 어떤 존재인지 알 수 있게 해 줍니다.

 

시끄러웠던 결혼식을 했었던 송중기가 과거처럼 화려한 식을 올리지는 않을 것으로 보입니다. 하지만 그의 결혼식이 아름다울 것이란 사실은 분명해 보이죠. 그리고 올해 안에는 태어날 송중기 주니어가 어떨지 벌써부터 기대되는 것도 당연합니다. 그들이 행복하게 잘 살 수 있기를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