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또 다른 시선으로 Another View
Entertainment/스타

세븐 이다해 8년 열애 끝 5월 6일 결혼, 웨딩 화보로 드러난 사랑

by 조각창 2023. 3. 20.
728x90
반응형

세븐과 이다해가 8년 간 공개연애 끝에 오는 5월 6일 결혼식을 올린다고 합니다. 우선 축하할 수밖에 없습니다. 공개연애를 하는 동안 두 사람 사이에 아무런 문제도 없었고, 알콩달콩한 모습만 보여줬다는 점에서 결혼 이야기도 자연스럽게 나오기도 했었습니다.

 

공개 연애가 길어지면 자칫 이별로 이어지는 경우들도 많다는 점에서, 이들 소식을 잘 못하는 이들에게는 과거형으로 남겨져 있을지도 모릅니다. 그리고 갑작스러운 결혼 발표가 생경하게 다가올 수도 있을 정도로 이들의 연애 기간은 무척이나 길었습니다.

세븐 이다해 8년 열애 끝 결혼

일반인들도 8년이나 되는 긴 시간동안 연애하는 것도 쉽지 않습니다. 하물며 대중들에게 얼굴이 알려진 연예인의 경우는 연애 사실을 공개하는 것 자체가 부담일 수밖에 없습니다. 이런 부담은 남남이 되기 좋은 조건들을 만들고는 하죠.

 

서른여덟 동갑내기인 세븐과 배우 이다해는 그런 위기들을 잘 넘기고 이제 부부가 됩니다. 가수와 배우로 각자의 위치에서 어느 정도 위치에 올라섰던 그들이 결혼과 함께 보다 왕성한 활동을 이어갈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도 큽니다. 

 

"안녕하세요 여러분~ 이다해입니다. 8년이라는 세월 동안 연애를 해온 저희라서 어쩌면 크게 놀라울 일이 아닐 수도 있을 텐데,, 뭐가 이리 쑥스러운지.. 어떻게 말씀드릴지 혼자 고민이 많았던 것 같아요 ^^;;"

"다가오는 5월, 저희가 오래된 연인에서 이젠 부부가 되기로 약속하였답니다???? 아직은 남자친구라는 말이 더 익숙하지만,, 그동안 제 옆을 든든하게 지켜주며 큰 행복을 준, 이제는 저의 평생의 반려자가 될 그븐♡에게도 좋은 아내로서 더욱 배려하며 큰 힘이 되는 존재로 살겠습니다."

"여러분의 사랑과 축복 속에 결혼할 수 있다면 저희에겐 정말 큰 기쁨이 될 것 같아요? 저 또한 앞으로 배우로서, 또 한가정의 아내로서 더 예쁜 더 좋은 모습으로 여러분 사랑에 보답할게요!! 감사합니다. -이다해 올림-"

 

이다해는 20일 결혼한다며 팬들에게 먼저 기쁜 소식을 알렸습니다. 8년이라는 시간 동안 함께 해온 만큼 자연스러운 과정이라 생각하면서도 쑥스럽다고 표현하는 모습이 이다해라는 인물을 알 수 있게 해주는 대목입니다. 이다해는 배우로서 아내로서 더 좋은 모습 보여주겠다는 말로 연기 활동은 이어갈 것임을 밝혔습니다.

세븐 이다해 오는 5월 6일 결혼

"안녕하세요 세븐입니다. 2023년 데뷔 20주년을 맞이했네요. 늘 한결같이 응원해 준 팬 여러분의 사랑이
없었다면 불가능한 일이었다고 생각해요. 너무나 고맙고 또 감사합니다. 오늘은 그런 여러분께 가장 먼저 전하고 싶은 기쁜 소식이 있습니다."

"지난 8년이란 시간 동안 희로애락을 함께하고 부족한 저를 언제나 사랑으로 감싸준 저의 여자친구 이다해 씨와 오는 5월 6일, 결혼을 약속했습니다. 앞으로는 한 가정의 가장이자 남편으로서 더 성숙한 모습으로 책임감을 갖고 살아가겠습니다."

"다시 한번 늘 응원해 주시는 여러분께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좋은 모습으로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세븐은 이다해의 공식 입장이 나오자마자 자신의 입장도 팬들에게 알렸습니다. 올해 세븐의 데뷔 20주년이 되었다는 사실이 우선 반갑네요. 데뷔와 함께 엄청난 사랑을 받았던 세븐을 생각해 보면, 벌써 20년이나 되었다는 사실이 믿기지 않기도 합니다.

 

세븐은 이다해와 연애하기 전에 고등학생 시절부터 사귀던 유명한 연예인이 있었죠. 그 이후 이야기는 모두가 알고 있을 듯합니다. 이다해와 공개연애하며 그는 희로애락을 함께 했다는 표현은 많은 생각을 하게 합니다. 그리고 자신의 부족한 부분을 사랑으로 감싸줘 이다해에 고마움을 표하는 모습이 아름답게 다가옵니다.

세븐 이다해 결혼

2002년 배우로 데뷔해 다양한 배역으로 사랑받았던 이다해와 2003년 데뷔와 함께 '와줘..', '열정' 등으로 엄청난 사랑을 받았던 세븐은 지난 2016년 부터 8년간 공개 열애를 해왔습니다. 그들이 공개한 아름다운 웨딩드레스와 정장처럼 결혼 후에도 보다 왕성한 활동으로 사랑과 일 모두를 잡는 멋진 일을 해내길 바랍니다. 이들의 2세는 얼마나 예쁠지 벌써부터 기대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