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또 다른 시선으로 Another View
Entertainment/스타

문희준 소율 결혼 소식에 대중들이 당황하는 이유

by 조각창 2016. 11. 24.
728x90
반응형

원로 아이돌이라고 불러도 좋을 문희준이 결혼을 한다. 갑작스러운 결혼 소식에 많은 이들이 당황했다. 혹시 장난치는 것은 아닌가 하는 이야기도 나올 정도였다. 팬 카페에 결혼 소식을 먼저 알렸던 문희준의 예비부인은 크레용팝의 소율이라고 한다. 


크레용팝의 소율은 최근 공항장애를 이유로 활동을 중지했다. 알고 봤더니 공항장애가 아닌 결혼을 위한 준비 과정인 것으로 드러났다. 팀 활동보다는 결혼이 우선되어야 하는 이유가 있었다면 그럴 수도 있어 보인다. 결혼 발표를 언제 할 것인지에 대한 조율도 필요했을 테니 말이다. 


문희준은 최근까지도 연애를 하지 않고 있다고 이야기를 했었다. 최근 방송에서도 문희준은 5년 가까이 연애를 하지 못하고 있다고 했지만, 이 모든 것은 거짓말이었음이 드러났다. 연예인들이 하는 말을 믿기 어렵다는 것을 증명해준 셈이다. 연예인이라는 특성 탓에 개인적인 일들을 그대로 말할 수 없다는 것은 이해하지만 씁쓸해지는 것은 분명한다. 


방송에서 문희준은 팬들과 결혼했다는 이야기들을 많이 했었다. 자신이 결혼을 하지 않는 이유 역시 팬들 때문이라고 이야기를 하고는 했다. 누가 강요하지도 않았는데 스스로 팬들과 결혼했다는 문희준이 어쩌면 팬들에게는 부담이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도 해보게 된다. 


"20주년 기념공연이 잘 마무리 됐네요. 함께해온 세월이 흐린만큼 소중한 추억 역시 많이 생겼네요"


"어른 됐지만 이 말씀을 드린 후엔 정말 어른이 되는 기분일 것 같아요. 우리 주니들 제가 결혼을 하게 됐어요. 우리 사이에 또 하나의 변화지만 저에게 여러분은 항상 먼저이고, 소중한 존재임은 변함이 없는 거 아시요?"


"평소에 우리 주니들의 마음을 알고 있기에 이 소식을 전해야 하는 제 마음도 무겁네요. 항상 고마워요"


문희준은 다른 연예인들이 그렇듯 팬 카페에 자신의 결혼을 가장 먼저 알렸다. 20주년 기념공연을 마친 후 문희준은 팬들에게 자신이 결혼을 하게 되었다고 손 편지를 작성해 알렸다. 스타와 팬은 그렇게 하나로 엮여있을 수밖에 없다는 점에서 문희준의 행동은 당연해 보인다. 


문희준과 크레용팝 소율을 하나로 두고 생각해 본적이 없다는 점에서 선뜻 결혼 소식을 받아들이기 어려운 이들이 많을 수도 있을 듯하다. 그들의 나이 차이보다는 함께 할 수 있는 조건들을 생각해보지 못했던 이들에게는 당혹스럽거나 의외라는 반응이 나올 수도 있으니 말이다. 


문희준이야 누가 결혼하지 말라고 말리지 않았으니 자신이 좋아하는 사람이 생기면 결혼하는 것은 당연하다. 그리고 그가 결혼 발표를 했을 때 많은 이들은 당연한 수순이라고 생각했다. 하지만 뒤늦게 그 상대가 크레용팝의 소율이라는 소식이 들리자 당황하는 이들이 많았다.


크레용팝에 대한 대중적인 인지도나 시선도 그렇고, 소율이라는 멤버에 대한 관심 역시 문희준이라는 이름과는 거리감이 있다고 느꼈기 때문일 것이다. 물론 결혼은 당사자들이 좋으면 하는 것이지 남들의 시선을 의식해서 하는 것은 아닐 것이다. 대중의 시선과 상관없이 결혼을 결정한 만큼 보다 행복해지기를 바란다. 이제 HOT 멤버들도 결혼을 시작했다.


                                                            [글이 마음에 들면 공감 눌러주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