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또 다른 시선으로 Another View
Entertainment/스타

공효진 케빈오, 10월 진짜 부부된다

by 조각창 2022. 8. 17.
728x90
반응형

의도하지 않게 공개 연애를 하게 된 공효진과 케빈오가 올 10월 결혼식을 치른다고 합니다. 손예진 결혼식에서 부케를 받은 공효진이라는 점에서 결국 그렇게 되는구나 하는 생각도 들죠. 물론 부케 받는다고 바로 결혼하는 것은 아니죠.

 

친구들끼리는 알고 있을 연애라는 점에서 손예진은 공효진에게 부케를 전하며 행복하길 바란 것으로 보입니다. 공효진과 케빈오의 열애 소식이 들리며 그들은 공개 연애를 하게 되었습니다. 물론 그렇다고 공개석상에 함께 모습을 드러내거나 하는 방식은 아니었죠.

특별한 날 함께 여행을 갔다는 식의 추론이 그저 추론이 아닌 현실임이 입증되는 식이었습니다. 두 사람이 연애 중이라는 것만은 공식화되었다는 점에서 다르다면 다를 수 있었습니다. 그런 그들이 추가적인 이슈들이 나오지 않다 바로 결혼 소식이 들렸습니다.

 

"안녕하세요. 매니지먼트 숲입니다. 공효진 배우와 관련한 소식을 전하고자 합니다. 공효진, 케빈오가 인생의 새로운 시작을 함께 하려 합니다. 두 사람의 뜻에 따라 양가 친지들만 모시고 오는 10월, 비공개로 진행됩니다. 구체적인 일정과 장소에 대해 상세하게 말씀드리지 못하는 점에 대해 너른 양해 부탁드립니다. 인생의 소중한 첫 발을 내딛을 두 사람의 앞날에 많은 축복과 격려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공효진 소속사인 매니지먼트 숲은 공식적으로 공효진의 결혼 소식을 알렸습니다. 공효진이 케빈오와 결혼을 할 것이란 소식이었습니다. 10월 비공개로 양가 친지들만 모시고 작은 결혼식을 올린다고 하네요. 왁자지껄한 결혼이 아닌 스몰 웨딩으로 치른다는 사실이 더 반갑게 다가오기도 합니다.

 

스몰 웨딩의 장점은 식에 집중할 수 있다는 점이죠. 많은 손님들을 맞고 그들 앞에서 그럴 듯한 포즈를 취하며 자신의 결혼을 공식화하는 행동도 특별할 수 있겠지만, 결혼 자체에 집중하는 것은 꼭 필요한 이들만 초대해 작게 치르는 결혼식입니다.

 

"2년 전 한 여자를 만났고, 시간이 지나면서 서로가 서로에게 꼭 필요한 사람이라는 것을 깨닫게 됐다. 그녀는 저에게 인생 최고의 친구이자 소울 메이트가 됐다. 그리고 곧 저는 그녀를 제 아내라고 부르려고 한다"

"저희는 이번 가을에 제가 태어난 곳에서 조용히 결혼식을 올리려 한다. 대한민국에서 너무나 사랑을 받고 있는 여배우와 함께 하게 되어 서울에서 결혼식을 올리려 했지만, 개인적인 사정으로 제 가족들과 어르신들이 계신 곳에서 식을 올리려 한다"

"이제 제 인생과 음악에 있어 새로운 항해를 시작하려 한다. 우리 서로가 최고의 삶을 누리길 바라며, 앞으로도 계속 함께해 달라"

 

케빈오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한글과 영문으로 결혼 소식을 알렸습니다. 한국어가 아직 서툴러 친구 도움을 받아 한글로 결혼 소식을 알린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둘의 첫 만남은 2년 전이었다고 밝혔습니다. 인생 최고의 친구이자 소울 메이트라는 표현이 멋지게 다가왔습니다.

그녀를 제 아내라고 부르려고 한다는 말로 케빈오는 공효진과 결혼을 올린다는 소식을 전했습니다. 결혼식이 한국이 아닌 케빈오가 태어난 곳에서 치르는 이유 역시 설명했습니다. 개인적 사정으로 자신의 가족들과 어르신들이 계신 곳에서 식을 올리게 되었다는 설명이었습니다.

 

건강 등의 문제나 아직 끝나지 않은 코로나19 등으로 인해 공효진 가족이 이동하는 것이 더 좋다고 판단하고 결정한 듯합니다. 그렇게 조용하지만 편안한 분위기에서 결혼식을 올릴 그들은 행복해 보이네요. 결혼을 한다고 공효진이 연기를 그만두거나, 케빈오가 음악을 멈추는 것은 아니니 더욱 성숙한 모습으로 돌아올 것으로 기대됩니다.

 

공효진은 설명이 필요없을 정도로 매력적이고, 성공한 배우입니다. 많은 이들에게 낯설 수도 있는 케빈오는 1990년 미국 뉴욕에서 태어나 명문 다트머스대 경제학과를 졸업했습니다. 최고 학교 중 하나라는 점에서 공부도 잘한 엘리트였던 셈이죠.

 

지난 2015년 방송된 Mnet '슈퍼스타K7'에서 우승을 차지했으며, JTBC '슈퍼밴드'에도 출연한 바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음악적 재능도 뛰어나다는 점에서 결혼 후 케빈오가 보여줄 음악이 얼마나 더 성숙해질 수 있을지도 궁금해집니다.

 

선남선녀가 2년 동안 만나 결혼을 하게 되었습니다. 화려한 생활 이면의 솔직함을 공유하게 된 그들은 그렇게 이제 가족이 되려합니다. 서로에 대한 믿음이 결혼으로 이어지게 되었다는 점에서 이들이 결혼 후에도 각자의 일을 왕성하게 해 주기를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