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또 다른 시선으로 Another View
NongDam

유담 성희롱 절대 간과할 수 없는 이유

by 조각창 2017. 5. 4.
728x90
반응형

유승민 후보의 딸인 유담이 성희롱을 당했다. 선거를 앞두고 가족까지 선거 유세에 나선 상황에서 최악의 일이 벌어졌다. 세상에 이런 인간도 존재한다는 사실이 부끄러울 정도다. 이전 자는 철저하게 찾아내 구속을 시켜야 한다. 파렴치한 자에 대해서는 용서가 있어서는 안 되기 때문이다. 


대선에 나선 후보자들의 경우 황당한 상황에서도 어쩔 수 없이 받아줄 수밖에 없다. 하지만 이런 황당한 사건이 벌어졌다는 기사를 본 적도 없다는 점에서 충격이다. 대선에 나선 후보도 아닌 그 가족을 향한 이런 파렴치한 행동이 자행되고 있다는 사실은 이해 받을 수 없으니 말이다. 


"전국에 수배합니다. 우리 국민딸 유담 양을 성추행하는 이 버러지보다 못한 인간 수배합니다. 쌍욕이 막 나오려고 합니다. 반드시 체포하여 법의 심판대에 세웁시다!"


사진이 공개된 후 공분을 사고 있는 상황에서 바른정당의 하태경 의원은 자신의 SNS에 분노를 그대로 표출했다. 유 후보 딸에 대해 성추행한 이 자에 대해 버러지보다 못한 인간이라는 표현에 적극 공감한다. 이 정도면 미치지 않고서는 할 수 없는 짓이라는 점에서 추가 범죄가 의심스러울 정도다. 


쌍욕이 나오려 한다는 하 의원의 발언에 공감할 수밖에 없는 것은 모두가 이런 생각을 했을 테니 말이다. 하 의원이 반드시 체포해서 법의 심판대에 세웁시다는 말에 많은 이들이 공감하는 것은 당연하다. 이런 자를 제대로 처벌하지 않는다면 세상이 엉망이 될 수밖에는 없으니 말이다. 


사진을 보면 정말 쌍욕이 나올 수밖에 없다. 아버지 대선을 돕기 위해 거리에 나서 최선을 다하는 딸에 대한 찬사가 쏟아지고 있다. 더욱 유승민 후보가 새로운 보수를 만들겠다면 기존 수구 세력들과 전혀 다른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는 점에서 그에 대한 기대는 높고 크다. 


12명이 집단 탈당을 하는 희대의 황당극을 만들어내기도 했지만, 오히려 대중들은 유승민 후보에 대한 지지가 더 커지고 있다. 많은 이들은 과거 유물이 되어버린 적폐 수구 세력들을 보내고 이제는 새로운 보수를 찾아야 한다는 확신을 가지고 있다. 그런 점에서 유승민 후보에 대한 기대치는 높다. 


유승민 후보의 딸인 유담은 과거 총선에서도 아버지를 도와 큰 관심을 받았다. 그런 점에서 유담이 대선에 나섰다는 사실이 이상할 것은 없다. 많은 이들의 관심만큼 열심히 활동을 하고 있다는 것도 반가운 일이다. 유담이 자신의 아버지를 향해 보낸 편지도 많은 이들을 울컥하게 할 정도였다. 


이 사진 속 남성은 어떤 생각을 했을까? 그저 자신의 욕심만 채우면 그만이라는 식의 황당한 행동을 했다고 볼 수밖에 없다. 이런 사진을 재밌다고 찍었을 것이라고 볼 수는 없다. 보는 사람 모두가 경악할 수밖에 없는 추악한 사진을 재미로 보는 이는 절대 없을 테니 말이다. 


하태경 의원의 분노처럼 많은 이들의 공분을 사고 있는 사진 속의 이 남자는 분명 잡아야 한다. 일각에서는 일베라는 이야기도 있다. 물론 아직 확인이 되지 않는 이야기들이지만 많은 이들이 공감을 하는 이유 역시 모두가 이해할 수 있을 듯하다. 이런 자는 성희롱범으로 잡아 강력한 처벌을 해야만 한다. 절대 간과할 수 없는 버러지보다 못한 짐승은 분명 체포해서 처벌을 해야 한다.


                                                         [글이 마음에 들면 공감 눌러주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