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또 다른 시선으로 Another View
Game 게임/게임생각

비디오 게임 최고의 레이싱 게임 7 이제 여러분도 스피드 레이서 !!

by 조각창 2008. 4. 1.
728x90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레이싱 게임을 좋아하시는 분들 많으시지요. 고가의 게임용 레이싱 장비까지 갖춰서 게임을 즐기시는 분들이 많으실 정도로 마니아들이 제법 많으시지요. 저 역시 레이싱 게임을 무척이나 좋아하는데요. 개인적으로 생각하는 멋진 레이싱 게임들을 동영상으로 모아보았습니다.

넘버링은 단순한 순서일뿐 순위는 아닙니다.


1. 모터스톰(PS3)

전세계적으로 200만장의 판매고를 올린 히트 상품이지요. '오프로드경주'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최선의 선택이 되어주지 않을까요? 이 성공에 힘입어 올 가을에 '모터스톰2'가 출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2. 이니셜 D:아케이드스테이지4(PS3)
 
만화가 원작인 '이니셜 D'의 최신버전이 오는 여름에 PS3의 타이틀로 소개된다고 합니다. 게임센터 최고의 레이싱 게임으로 자리잡은 이 게임이 얼마나 충실하게 PS3로 이식되어졌는지 무척이나 궁금합니다. 아직 공식적인 트레일러가 공개되지 않아 플레이 영상으로 대신합니다.




3. 니드 포 스피드:프로 스트리트(PS3, XBOX, Nintendo DS, PC)

전통있는 레이싱 게임이지요. 게임성에서 '릿지 레이서'와 쌍벽을 이루는 게임이라고 불러도 괜찮겠지요. 최고의 게임성을 갖춘 프로 스트리트.

HD 동영상
E3 게임쇼 공개 영상


4. 릿지 레이서 7 Ridge Racer7(XBOX 360, PS3)

최고의 게임서을 갖춘 '릿지 레이서7' 전통적으로 멋진 동영상으로도 유명하지요.

5. 번 아웃:파라다이스 Burn Out:Paradise(Ps3, XBOX 360)

최강의 레이싱 게임중 하나이지요. 고전적인 게임들에 강력하게 도전해 자신의 존재감을 확실하게 게이머들에게 전달한 게임이지요.

공식 동영상
TV 광고 동영상


6. 그란 투리스모 프롤로그 Gran Turismo 5 Prologue(PS3)

레이싱 게임중 가장 현실감이 뛰어난 게임이라면 당연하게 이 게임이지요. 실재와 가장 비슷한 이 게임. 그래서 조작감도 뛰어나지요. 그래서 어려운 게임이기도 합니다.

 
7. 프로젝트 고담 레이싱4 Project Gotham Racing 4(XBOX 360)

엑스박스 킬러 타이틀 중 하나이지요. 최강의 그래픽으로 무장한 이 게임. 엑스박스가 자랑할 만 하지요.




여기서 언급된 게임이 전부는 아니지요. 트럭 레이싱도 있고 바이크 레이싱도 있으며 수상 보트 레이싱도 무척이나 재미있지요. 어떤 게임을 선택해도 전혀 부족함이 없을 듯 합니다.

여러분도 최고의 '스피드 레이서'에 도전해 보시는 건 어떨까요? 피곤하고 짜증날때 최고의 게임이지요.^^


게임관련 기사

스타크레프트2의 모든것을 해부한다.
<철권 Tekken>은 어떻게 PS 최고의 게임이 될 수 있었나?
2007년 세계 최고의 비디오게임 베스트 10-1부
2007년 세계 최고의 비디오게임 베스트 10-2부
비디오게임 최고의 레이싱 게임 베스트 7 이제 여러분도 스피드 레이서!!


유익하셨나요? 구독클릭 부탁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