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또 다른 시선으로 Another View
Game 게임/게임생각

2007년 세계 최고의 비디오게임 베스트 10 - 1부

by 조각창 2008. 3. 29.
728x90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2007년 세계에서 최고라고 불린 비디오게임들은 어떤 것이 있었을까요? 여기 제시된 10편의 비디오게임이 있습니다. 여러분들이 좋아하셨던 게임들도 포함되어 있나요? 2부로 나눠 동영상과 함께 소개해 보려 합니다.




10. 갓 오브 워2 GOD OF WAR II(소니 PS2)

사용자 삽입 이미지

최고의 액션게임이라 불렸던 게임입니다. 국내에서도 작년 발매되면서 팬들뿐만 아니라 전문가들에게도 호평을 받았던 작품인데요. PS2 마지막 대작이라는 칭호를 받았던 게임입니다.


09. 할로3 Halo3(번지/마이크로소프트 XBOX 360)

사용자 삽입 이미지

MS의 XBOX 최고의 킬러 타이틀이지요. 할로 시리즈를 빼고 엑스 박스를 논할 수 없을 정도로 이 게임에 대한 게임팬들의 기대화 사랑은 꾸준한 듯 합니다. 궁극의 그래픽과 명작 FPS 게임의 전통을 이어가고 있는 게임이지요.


08. 오렌지 박스 The Orange Box(발부, XBOX 360, PS3, Window)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하프 라이프2, 하프 라이프2 에피소드1, 2, 포탈, 팀 포트리스2 모두 들어가 있는 게임입니다. 최강의 SF FPS게임의 정수를 느낄 수 있는 게임이지요.


07. 라쳇& 크랭크 퓨쳐 RATCHET & CLANK FUTURE: TOOLS OF DESTRUCTION(인섬니악/소니 PS3)

사용자 삽입 이미지

PS 3와 궁합이 잘맞는 게임이라고 표현하는 게 좋을 듯 합니다. 꾸준하게 PS 게임기를 통해 알려진 액션게임의 대작이지요. 언제나 그러했듯 이번 게임에서도 화려한 그래픽과 게임성을 갖추고 있습니다.


06. 언차티드 UNCHARTED: DRAKE'S FORTUNE(나웃티 도그/소니 PS3)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영화 인디아나 존스와 같은 스타일의 액션 어드벤처 게임입니다. 그래픽이 무척이나 마음에 드는 게임인데요. 엘도라도의 황금을 찾아 떠나는 모험. 신나지 않습니까?

아직도 5편이나 남아 있는 것 아시지요?

관련기사
2007년 세계 최고의 비디오게임 베스트 10 - 2부

유익하셨나요? 구독클릭 부탁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