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또 다른 시선으로 Another View
Game 게임/게임생각

2007년 세계 최고의 비디오 게임 베스트 10 - 2부

by 조각창 2008. 4. 1.
728x90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본격적인 상위권 순위네요. 너무 익숙한 게임들만 있을지도 모르겠습니다. 그만큼 많은 이들이 사랑하는 게임이라는 방증이기도 하겠지요.



05. 슈퍼 마리오 갤럭시 SUPER MARIO GALAXY(닌텐도, Wii)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말이 필요없는 닌텐도 최고의 게임 타이틀이지요. 조만간 국내에도 Wii가 출시예정이기에 이 게임에 대한 기대치가 높을 듯 합니다. 고전이지만 영원히 사랑받고 있는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캐릭터가 아닐까요?


04. 매스 이펙트 Mass Effect(바이오웨어/마이크로소프트, XBOX 360)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우주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RPG와 FPS의 결합. 할로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나 유사한 게임들을 좋아하셨던 분들이라면 모두들 좋아할 만한 게임이라고 하네요. 시리즈 3편까지 출시가 될 예정이라니 엑스박스 유저들이라면 탐낼 많나 타이틀이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해보게 됩니다.

03. 콜 오브 듀티4 CALL OF DUTY 4(인피니티 워드/액티비전, XBOX 360, PS3, Window)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밀리터리 액션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모르시는 분들이 없을 정도로 성공한 게임 타이틀이지요. 영화인지 게임인지 구분이 안갈 정도의 그래픽과 게임성은 꾸준하게 내놓은 시리즈들이 모두 성공할 수 있었던 요인이겠지요.


02. 락 밴드 Rock Band(하모닉/이에이, XBOX 360, PS3, PS2)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말 그대로 락 밴드가 되어보는 게임입니다. 국내에서는 넓게 유행하는 타이틀로 보기는 힘들지요. 하지만 외국의 경우 파티 문화가 발달되어 있어서 그런지 파티에서 이런 게임들을 많이 하는 듯 합니다. 미드를 보면 종종 이런 장면들이 나오기도 하지요.


01. 바이오쇼크 Bioshock(투케이 게임즈, XBOX 360)

사용자 삽입 이미지

최고의 게임에는 그만한 이유가 있겠지요. 게이머 스스로 유전적 특성을 강화해 주변의 모든 것들을 무기로 바꿔 사용할 수 있는 독특한 스타일의 1인칭 슈팅 게임이라고 하지요. 한글화가 되어있으니 한번 즐겨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관련기사

스타크레프트2의 모든것을 해부한다.
<철권 Tekken>은 어떻게 PS 최고의 게임이 될 수 있었나?
2007년 세계 최고의 비디오게임 베스트 10-1부
2007년 세계 최고의 비디오게임 베스트 10-2부
비디오게임 최고의 레이싱 게임 베스트 7 이제 여러분도 스피드 레이서!

유익하셨나요? 구독클릭 부탁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