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또 다른 시선으로 Another View
Entertainment/스타

박주호 아내 안나 암투병 중 슈돌 하차는 없다

by 조각창 2022. 11. 20.
728x90
반응형

건나블리에서 '찐건나블리'로 삼 남매의 일상을 담은 유튜브와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박주호 가족에게 비밀이 있었습니다. 박주호의 아내이자 삼 남매의 엄마인 안나가 암 투병을 하고 있는 중이라는 사실이 드러났습니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아이들이 태어나서 처음으로 마주하는 히어로 ‘슈퍼맨’의 육아 도전기
시간
금 오후 10:00 (2013-11-03~)
출연
박주호, 후지타 사유리, 신현준, 김태균, 박현빈, 백성현, 박나은, 박건후, 박진우, 후지타 젠, 신민준, 신예준, 신민서, 김효린, 김하린, 박하준, 박하연, 백서윤, 김단우, 김연우, 인교진, 양동근, 오지호, 빅토르 안, 김정태, 장현성, 타블로, 이하루, 엄태웅, 엄지온, 송일국, 송대한, 송민국, 송만세, 추성훈, 추사랑, 이범수, 이소을, 이다을, 기태영, 이휘재, 이서언, 이서준, 봉태규, 봉시하, 고지용, 고승재, 이동국, 이설아, 이수아, 이시안, 문희준, 문희율, 개리, 강하오, 도경완, 도연우, 도하영, 윤상현, 윤나겸, 윤나온, 윤희성, 이주은, 이태강, 이주율, 홍라임, 홍라원, 홍경민, 이천수, 샘 해밍턴, 윌리엄 해밍턴, 벤틀리 해밍턴
채널
KBS2

축구선수인 박주호 아내는 이미 오래전부터 인기였죠. 전형적인 서구 미인으로 사진이 공개되자마자 폭발적인 인기를 얻었습니다. 여기에 인형같은 나은 사진까지 공개되며 이들 가족에 대한 관심은 말 그대로 상상도 못 할 정도였습니다.

 

이들 가족이 '슈돌'에 출연하는 것은 그래서 당연했습니다. 그리고 그들의 출연으로 침체기의 '슈돌'이 다시 한번 전성기를 가질 수 있었죠. '슈돌'을 통해 나은이 동생인 건후의 탄생과 성장을 고스란히 국민들과 함께 했다는 점에서 이들 가족에 대한 관심은 커질 수밖에 없었습니다.

박주호와 안나

둘의 모습만으로도 사랑스러운데 셋째인 진우까지 태어나며 축복받은 유전자의 힘이 무엇인지 증명하기도 했었습니다. 이들 삼남내의 일상은 그 자체로 거대한 콘텐츠가 될 수밖에 없었죠. 유튜브 역시 큰 사랑을 받으며 축구선수보다 '찐나블리' 아빠로 사는 박주호의 모습이 이젠 익숙하게 다가올 정도였습니다.

 

이런 행복한 가정에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한동안 안나의 모습이 전혀 등장하지 않아 궁금해 하신 분들도 많았는데요. 그 이유는 암 때문이었다고 합니다. 다행스럽게도 초기에 발견해 치료를 이어가고 있어 위험한 수준은 아니라고 하네요.

 

"박주호 선수의 아내 안나 씨가 암을 발견하고 치료를 받은지 1년이 좀 안 됐다. 처음 발견했을 땐 안나 씨를 비롯해 박주호 선수도 많이 놀랐지만 결과적으로 지금은 많이 호전된 상태다"

 

박주호 측근이 한 매체와 나눈 대화입니다. OSEN과 인터뷰를 한 측근은 박주호 가족들과 관련된 매니저 일을 모두 담당하는 인물이라고 합니다. 박주호 아내 안나가 암 치료를 받은 지 1년이 다 되어간다고 합니다. 처음 암이 발견되었을 때는 본인만이 아니라 가족 모두가 놀랐지만 많이 호전된 상태라고 전했습니다.

 

"아무래도 남편인 박주호 선수가 제일 힘들어했다. 그래도 다행히 암을 초기에 발견해 (나쁜) 암세포도 많이 사라졌고, 병원에서도 놀라울 정도로 결과가 좋다고 했다. 계속 치료를 받고 있으니까 앞으로 좋은 소식이 있으면 부부가 직접 전해드릴 수 있을 것 같다"

 

"무엇보다 치료에 전념하는 게 우선이라서, 자연스럽게 SNS와 유튜브를 중단했다. 그러면서 팬들도 많이 궁금해하셨던 것 같다. 이제는 조금 더 자주 소식을 전하고 소통하시지 않을까 싶다. 안나 씨의 치료와 별개로 '슈돌'은 계속 출연한다. 박주호 선수와 삼남매를 계속 보실 수 있을 것 같다"

 

안나의 암 치료로 가장 놀란 것은 남편인 박주호라고 밝혔죠. 이는 너무 당연합니다. 아이들은 아직 어려 암이 무엇인지 명확하게 알기 어렵기 때문이죠. 초기에 암이 발견돼 암세포도 많이 사라져, 병원에서도 놀랄 정도라고 합니다.

암투병 중이라는 안나, 쾌유 중이다

치료가 최우선이었기 때문에 SNS나 유튜브를 중단할 수밖에 없었다고 밝혔습니다. 그동안 활동이 없었던 이유가 지금에야 밝혀진 것이죠. 유튜브 활동을 열심히 하다 중단하면 그건 분명한 이유가 존재하기 마련이죠. 그런 아쉬움은 조금 더 이어지겠지만 다행스러운 점도 있습니다. 박주호와 삼남매가 출연하고 있는 '슈돌'은 계속 이어간다고 밝혔으니 말이죠. 

 

"병원에서 저를 챙겨주는 모든 분들 이분들이 있었기에 모든 것이 가능했습니다. 제가 특별히 표현을 잘하는 것은 아니지만 여러분들이 제가 자신감을 가지고 이 일을 할 수 있도록 해주셨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난 한 번도 길을 잃은 적이 없고, 당신은 모두 내 행복의 일부다. 그리고 내가 소통이 부족함에도 불구하고 우리 가족을 계속 사랑해주는 당신에게 제가 침묵한 것에 대해 사과드린다. (투병으로 인해) 어쩌면 행복한 모습을 유지할 수 없을지도 모른다는 생각이 들었는데 내가 틀렸다. 난 너무 행복하다. 물론 나중에 더 자세히 설명하겠다. 지금까지 우리 곁에 있어줘서 고맙다"

 

"방사선 치료는 차치하고, 정신을 바짝 차리겠다. 날 살리고 계속 살아가게 하기 위해 열심히 일해 온 모든 사람들을 실망시키고 싶지 않다. 만약 당신이나 사랑하는 사람이 나쁜 세포들과 싸우고 있다면, 난 당신에게 사랑과 좋은 에너지를 보낸다. #서울아산병원 #암병원 #화이팅 #asanmedicalcenter(의료센터) #cancerinstitute(암연구소)"

 

20일 안나는 자신의 SNS를 통해 현재 상황을 자세하게 밝혔습니다. 안나는 병원에서 자신을 잘 챙겨준 모든 이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의사와 간호사 이름을 적어 특별함을 전했습니다. 안나의 글을 보면 그가 암투병으로 상당히 힘든 시간을 보냈음을 알 수 있게 합니다.

 

자신을 위해 열심히 노력하는 이들과 가족을 위해서라도 용기를 내고 최선을 다하겠다는 안나의 의지가 반갑게 다가옵니다. 그리고 안나는 자신처럼 암과 싸우고 있는 이들을 위해서도 응원을 보냈습니다. 참 아름다운 마음을 가진 사람입니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출연중인 찐건나블리

참 힘들었을 듯합니다. 암 초기라고는 하지만, 암이라는 단어가 주는 두려움은 상상을 초월하기 때문이죠. 더욱 아직 아이들이 어린 상황에서 엄마가 아프면 가족 모두가 흔들릴 수도 있다는 점에서 이들이 얼마나 슬기롭게 잘 견뎌왔는지 알 수 있게 합니다.

 

불행 중 다행으로 안나가 잘 싸우고 있다고 하니 조만간 완쾌되었다는 소식도 들릴 듯합니다. 이제 많이 호전되었다니, 방송을 통해서라도 행복하게 살아가는 박주호와 찐건나블리의 일상을 함께 즐길 수 있으면 좋겠네요. 건강을 되찾아 이들 가족이 모두 행복해지길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