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또 다른 시선으로 Another View
Film 영화/Trailer Box 예고편 소개

현존 최강의 외계인 습격 사건. 스카이라인 Skyline 예고편

by 조각창 2010. 10. 10.
728x90
반응형
외계인들에 대한 이야기들은 수없이 많은 형태로 영화 속에서 살아 숨쉬고 있었습니다. 흑백 필름 속의 외계인까지 가지 않더라도 다양한 형태의 외계인과 외계생물들은 영화 속에서 지구인과 손을 잡기도 하고 침략군으로 파괴를 일삼기도 했습니다.

때론 우리의 아픈 역사를 다시 돌이켜보게 하는 도구로 외계인이 사용되기도 했지만 곧 개봉을 앞둔 <스카이라인 Skyline>은 그동안 만나기 힘들었던 막강한 외계인들의 공습으로 가장 잔인한 파괴본능과 함께 우리를 찾아오고 있습니다.

2007년 <에일리언vs프레데터-레퀴엠>를 만들었던 콜린과 그렉 스트라우스 형제 감독은 연출 작은 적지만 수많은 영화의 특수효과를 담당하며 SFX 영화에 관해서는 그 누구보다 능력이 탁월한 존재들입니다. 그런 그들이 어느 날 갑자기 지구에 나타난 괴물들과의 사투를 그리는 영화는 매혹적으로 다가왔을 듯합니다.

너무 리얼해 공포심까지 이끄는 <스카이라인 Skyline>은 어쩌면 가장 진보한 특수효과의 재미를 만끽 할 수 있는 작품이 될지도 모르겠습니다. 최강의 특수효과 팀들이 모여서 만든 이 작품은 벌써부터 기대됩니다.

에릭 발포어, 스카티 톰슨, 데이비드 자이아스, 도널드 페이슨, 토니 블랙 등이 출연하는 이 작품의 전미 개봉일은 11월 12일 입니다.

















유익하셨나요? 그럼 구독클릭하세요.^^;;
블로그코리아에 블UP하기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또 다른 시선으로]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