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또 다른 시선으로 Another View
Film 영화/Trailer Box 예고편 소개

더욱 강력해진 액션으로 돌아온다 데스 레이스 2 DEATH RACE 2 예고편

by 조각창 2010. 10. 18.
728x90
반응형
조작에 의해 감옥에 갇힌 주인공이 죽음의 레이스를 통해 지옥 같은 곳에서 탈출한다는 내용을 담았었던 <데스 레이스 DEATH RACE>가 유사한 형식의 다른 배우들로 무장해 돌아옵니다.

네덜란드 출신의 로엘 르네 감독에 의해 만들어지는 이번 작품은 전작을 가장 화려하게 만들어냈던 주인공 제이슨 스타뎀 대신 최근 개봉된 <마세티>의 주인공 대니 트레요가 등장합니다. 다양한 영화에 조연으로 자주 등장하는 숀 빈으로 제이슨의 자리를 채워넣으려 하지만 전체적으로 무게감은 많이 떨어집니다.

감옥이라는 한정된 공간과 죽기 전에는 나갈 수 없는 공간에서 불법적인 탈출이 아닌 합법적인 탈출이 가능한 죽음의 레이스는 매력적입니다. 또한 모든 것들이 중계가 된다는 사실 역시 극단적으로 변해가는 세상을 풍자하는 측면들도 담겨있기에 영화 자체가 주는 B급 문화의 재미가 얼마나 효과적이며 극대화 되어질지 기대됩니다.

대니 트레요, 숀 빈, 빙 렘스, 루크 고스, 타니트 피닉스, 로빈 슈 등이 출연하는 이 작품의 전미 개봉일은 2011년 예정입니다.









유익하셨나요? 그럼 구독클릭하세요.^^;;
블로그코리아에 블UP하기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또 다른 시선으로]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