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er-agent: * Allow:/ google-site-verification: google5b48f69e9aa743fc.html


2010. 10. 11. 09:04

2010년 10월 11일자 전미박스오피스순위 2주 연속 소셜 네트워크가 1위

728x90
여전한 비수기 상황에서 소셜 네트워크인 페이스북의 창시자 마크 주커버그의 삶을 다룬 <소셜 네트워크 The Social Network>가 지난 주에 이어 이번 주에도 1위를 유지했습니다. 데이비드 핀처의 감각적인 영상에 매력적인 배우들이 함께 하는 이 작품에서 주커버그가 숨기고 싶었던 진실은 드러났을까요?



10위. 유 어게인 You Again

지난 주 6위에서 이번 주 10위까지 하락한 크리스틴 벨 주연의 코미디 영화 <유 어게인 You Again>이 2백 4십 7만불의 수익을 거두며 급격한 하락을 보였습니다.

결혼에 관련된 다양한 시각과 감정들이 뒤섞이며 혼란스럽게 진행되는 이 영화는 우리가 익숙하게 보고 알고 있었던 결혼에 관한 왁자지껄 로맨틱 코미디입니다. 가족 판타지물인 <레이스 투 위치 마운틴>을 만들었던 앤디 픽맨의 신작입니다.

크리스틴 벨, 제이미 리 커티스, 시고니 위버, 오데뜨 유스트먼, 베티 화이트 등이 출연했습니다.







9위. 케이스 39 Case 39

지난 주 7위로 시작해 이번 주에는 9위로 하락한 르네 젤위거 주연의 공포 영화 <케이스 39 Case 39>는 2백 6십 3만불의 수익을 거두었습니다.

2009년 제작된 이 작품은 사회복지사인 에밀리가 학대받고 있는 아이를 찾아 구해내며 시작되는 공포스러운 이야기입니다. 그 어린 아이와 함께 생활한 모든 이들이 미쳐가는 상황은 두렵게 에밀리의 목을 조여옵니다.

국내에도 개봉되었던 <팬도럼>을 만들었던 크리스티앙 알버트 감독의 작품입니다.

르네 젤위거, 조델 퍼랜드, 이안 맥세인, 케리 오말레이 등이 출연했습니다.








8위. 이지 에이 Easy A

지난 주 5위에서 세 계단 하락해 이번 주 8위를 차지한 엠마 스톤 주연의 로맨틱 코미디 <이지 에이 Easy A>가 이번 주에는 4백 2십만불의 수익을 거두었습니다.

과거에는 주홍글씨가 있었다면 현대에는 이지 에이가 존재합니다. 쉬운 여자라는 소문이 난 여고생이 멋지게 소문을 이겨내는 과정을 다룬 코미디 영화입니다.

엠마 스톤, 아만다 바인스, 캠 지겐뎃, 스탠리 투치, 펜 배드글리, 말콤 맥도웰, 리사 쿠드로 등이 출연했습니다.





7위. 월 스트리트 2 Wall Street: Money Never Sleeps

지난 주 3위에서 무려 네 계단이나 하락해 이번 주 7위를 차지한 샤이아 라버프 주연의 <월 스트리트 2 Wall Street: Money Never Sleeps>는 이번 주 4백 6십 2만불의 수익을 거두었습니다. 

올리버 스톤 감독이 23년 전인 1987년 만들었던 <월 스트리트>의 후속작으로 전 세계를 경제 위기로 몰아갔던 미국 월가의 잔인한 일상을 드라마틱하게 잘 담아낸 수작입니다. 철저한 경제 동물로 살아가는 그들의 삶속에서 올리버 스톤 감독이 무엇을 이야기하고자 했는지가 중요하게 다가오지요.  

샤이어 라버프, 찰리 쉰, 마이클 더글라스, 조쉬 브롤린, 캐리 물리간, 수잔 서랜든, 프랭크 랭겔라 등이 출연했습니다.




6위. 타운 The Town

지난 주 4위에서 이번 주 6위까지 하락한 영화 배우 벤 애플렉의 연출작 <타운 The Town>은 이번 주 6백 3십 5만불의 수익을 거두며 꾸준한 인기를 얻어가고 있습니다.

오랜 시간 공을 들여 은행을 털려는 이들과 그들을 쫓는 FBI와의 대결을 다룬 이 작품은 자신이 직접 출연하고 감독까지 하며 벤의 다양한 능력을 보여주는 작품입니다.

벤 애플렉, 블레이크 라이블리, 제레미 르너, 존 햄, 레베카 홀 등이 출연했습니다.






5위. 마이 소울 투 테이크 My Soul to Take

공포영화의 전설인 웨스 크레이븐이 새로운 작품 <마이 소울 투 테이크 My Soul to Take>로 돌아왔습니다. 6백 9십 2만불의 수익을 거두며 5위로 시작했습니다. 

나른하기만 한 도시에서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한 연쇄 살인사건이 발생하며 주인공은 죽은이들과 교류를 하게 됩니다. 그렇게 시작된 연쇄살인범과의 싸움은 웨스 크레이븐 특유의 감각으로 그려지고 있습니다. 

막스 티어리엇, 존 마가로, 덴젤 휘테커, 제나 그레이, 닉 나샤웨이, 에밀리 미드 등이 출연했습니다. 


 





4위. 리전드 오브 더 가디언스 Legend of the Guardians: The Owls of Ga'Hoole

지난 주 2위에서 이번 주 4위로 하락한 잭 스나이더 감독의 애니메이션 도전작 <리전드 오브 더 가디언스 Legend of the Guardians: The Owls of Ga'Hoole>가 이번 주 7백 1만불의 수익을 거두며 여전히 저력을 과시하고 있습니다.

부엉이들을 전면에 내세워 독특한 애니메이션을 시도한 잭 스나이더는 압도적인 비주얼을 가진 <300>과 영웅들의 이야기를 다룬 <왓치맨> 등으로 널리 알려진 감독입니다. 전작들이 그래픽노블을 원작으로 한 만큼 그가 애니메이션에 도전하는 것은 어쩌면 당연한 수순처럼 여겨지기도 합니다.

에밀리 드 라빈, 에비 코미시, 휴고 위빙, 제프리 러쉬, 헬렌 미렌, 샘 닐 등이 목소리 출연했습니다.





3위. 세크리테이어트 Secretariat

다이안 레인 주연의 경마 영화 <세크리테이어트 Secretariat>가 이번 주 1천 2백 6십만불의 수익을 거두며 좋은 출발을 했습니다.

국내에서는 경마와 관련된 영화들이 실패만 거듭하지만 미국의 경우는 말과 인간이라는 관계 속에 오랜 시간 축적된 경마의 역사까지 함께 해 제법 걸작들이 많이 나오고 있지요. 평범한 가정주부가 경주마를 통해 자아를 찾고 거물이 되어가는 과정을 담고 있는 이 영화는 우리나라가 아니기에 가능한 성공입니다.

다이안 레인, 존 말코비치, 스캇 글렌, 제임스 크롬웰, 케빈 코넬리, 아만다 미찰카 등이 출연했습니다.








2위. 라이프 애즈 위 노우 잇 Life as We Know It

캐서린 헤이글과 조쉬 두하멜 주연의 코미디 영화 <라이프 애즈 위 노우 잇 Life as We Know It>이 1천 4백 6십만불의 수익을 거두며 2위로 시작했습니다.

두명의 싱글 남녀가 고아 아기를 키우며 벌어지는 수많은 이야기를 코믹하게 그려내고 있습니다. 독신이었던 그들이 아이를 통해 결혼과 아이에 대해 다시 생각하게 만드는 이 영화는 따뜻한 웃음이 흐르는 영화입니다.

캐서린 헤이글, 조쉬 두하멜, 조쉬 두카스, 크리스티나 핸드릭, 사라 번스 등이 출연했습니다.  








1위. 소셜 네트워크 The Social Network

지난 주에 이어 이번 주에도 1위를 차지한 제시 아이센버그 주연의 영화 <소셜 네트워크 The Social Network>가 1천 5백 5십만불의 수익을 거두며 2주 연속 1위를 차지했습니다. 

개발 단계에서부터 페이스북 창업자인 마크 주커버그의 삶을 다뤘다는 이유로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국내에도 소개되었던 <21>의 원작자인 벤 메즈리치의 원작소설을 데이비드 핀처가 연출을 했다는 것만으로도 많은 영화팬들의 가슴을 두근거리게 했습니다. 

마크 주커버그와 페이스북에 대한 부정적인 내용들이 많이 담겼을 것이라는 예측이 난무하는 이 영화가 국내에서는 어떤 평가를 받을지 기대됩니다. 

제시 아이센버그, 앤드류 가필드, 라시다 존스, 브렌다 송, 저스틴 팀버레이크, 조세프 마젤로 등이 출연했습니다.




1. The Social Network                                                                              15.5 M          46.1 M
2. Life as We Know It                                                                               14.6 M           14.6 M
3. Secretariat                                                                                               12.6 M           12.6 M
4.
Legend of the Guardians: The Owls of Ga'Hoole                            7.01 M           39.4 M
5. My Soul to Take                                                                                    6.92 M           6.92 M 
6. The Town                                                                                                6.35 M           73.8 M
7.
Wall Street: Money Never Sleeps                                                     4.62 M            43.7 M
8. Easy A                                                                                                       4.2 M            48.1 M
9. Case 39                                                                                                    2.63 M              9.6 M
10. You Again                                                                                             2.47 M            20.7 M




(다른 색으로 표시된 제목들을 클릭하면 관련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유익하셨나요? 그럼 구독클릭하세요.^^;;
블로그코리아에 블UP하기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또 다른 시선으로]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Trackback 0 Comment 2
  1. 알 수 없는 사용자 2010.10.11 09:24 address edit & del reply

    소셜 네트워크... 가 끌리는군요..ㅎㅎ 나중에 한 번 보고싶네요ㅋ

    • Favicon of https://impossibleproject.tistory.com BlogIcon 조각창 2010.10.18 21:22 신고 address edit & del

      관심이 갈 수 밖에 없는 소재이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