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또 다른 시선으로 Another View
Weekly Best 순위 차트/영화 박스오피스 Film Boxoffice

2010년 10월 4일자 전미박스오피스순위 새로운 1위는 소셜 네트워크

by 조각창 2010. 10. 6.
728x90
반응형
전 세계적으로 널리 알려진 소셜 네트워크인 페이스북의 창시자 마크 주커버그의 삶을 다룬 <소셜 네트워크 The Social Network>예상처럼 1위를 차지했습니다. 데이비드 핀처의 감각적인 영상에 매력적인 배우들이 함께 하는 이 작품에서 주커버그가 숨기고 싶었던 진실은 드러났을까요?



10위. 알파 앤 오메가 Alpha and Omega

지난 주 8위에서 10위로 하락한 저스틴 롱과 헤이든 패네티어가 목소리 참여한 애니메이션 <알파 앤 오메가 Alpha and Omega>는 이번 주 2백 9십 2만불의 수익을 올렸습니다.

두 마리의 늑대의 사랑과 모험을 담은 3D 애니메이션인 이 작품은 전형적인 할리우드 스타일의 애니메이션으로 경쾌한 재미를 선사해주고 있습니다. 이젠 고인이 되어버린 데니스 호퍼가 목소리로 참여한 작품으로 더욱 의미있게 다가오는 듯합니다.

저스틴 롱, 헤이든 패네티어, 데니스 호퍼, 대니 글로버, 래리 밀러, 크리스티나 리치 등이 목소리 참여했습니다.







9위. 데빌 Devil

지난 주 6위에서 세 계단 하락한 크리스 메시나 주연의 공포영화 <데빌 Devil>이 이번 주 3백 5십 6만불의 수익을 거두며 지난 주부터 급격한 하락세를 보이기 시작했습니다.

엘레베이터에 갇힌 사람들이 엽기적인 죽음을 당하는 과정을 보여주는 이 작품은 M. 나이트 샤말린이 만들어낸 이야기의 힘이 강하게 작용하고 있습니다.

크리스 메시나, 조슈아 피스, 킴벌리 애이블스 진드라, 아론 버그 등이 출연했습니다.





8위. 렛 미 인 Let Me In

할리우드에서 가장 주목받는 여배우 클로에 모리츠 주연의 <렛 미 인 Let Me In>이 이번주 5백 1십 5만불의 수익을 거두며 8위로 시작했습니다.

스웨덴에서 만들어낸 감각적이며 독특했던 원작으로 미국에서 리메이크한 이 작품이 과연 스웨덴 작품에서 보여주었던 깊이를 끄집어냈는지 무척이나 궁금합니다. 낯선 스웨덴 아역 배우의 깊은 눈망울이 주는 두려움과 연민이 매력적인 클로에에서 느껴질 수 있을지도 궁금하네요.

클로에 모리츠, 코디 스미트 맥피, 리차드 젠킨스, 크리스 브라우닝 등이 출연했습니다.





7위. 케이스 39 Case 39

르네 젤위거 주연의 공포 영화 <케이스 39 Case 39>가 5백 3십 5만불의 수익을 거두며 이번 주 7위로 시작했습니다.

2009년 제작된 이 작품은 사회복지사인 에밀리가 학대받고 있는 아이를 찾아 구해내며 시작되는 공포스러운 이야기입니다. 그 어린 아이와 함께 생활한 모든 이들이 미쳐가는 상황은 두렵게 에밀리의 목을 조여옵니다.

국내에도 개봉되었던 <팬도럼>을 만들었던 크리스티앙 알버트 감독의 작품입니다.

르네 젤위거, 조델 퍼랜드, 이안 맥세인, 케리 오말레이 등이 출연했습니다.








6위. 유 어게인 You Again

지난 주 5위로 시작해 이번 주에 한 계단 하락해 6위를 차지한 크리스틴 벨 주연의 코미디 영화 <유 어게인 You Again>이 5백 7십 2만불의 수익을 거두었습니다.

결혼에 관련된 다양한 시각과 감정들이 뒤섞이며 혼란스럽게 진행되는 이 영화는 우리가 익숙하게 보고 알고 있었던 결혼에 관한 왁자지껄 로맨틱 코미디입니다. 가족 판타지물인 <레이스 투 위치 마운틴>을 만들었던 앤디 픽맨의 신작입니다.

크리스틴 벨, 제이미 리 커티스, 시고니 위버, 오데뜨 유스트먼, 베티 화이트 등이 출연했습니다.







5위. 이지 에이 Easy A

지난 주 4위에서 한 계단 하락한 엠마 스톤 주연의 로맨틱 코미디 <이지 에이 Easy A>가 이번 주에는 6백 7십 5만불의 수익을 거두었습니다.

과거에는 주홍글씨가 있었다면 현대에는 이지 에이가 존재합니다. 쉬운 여자라는 소문이 난 여고생이 멋지게 소문을 이겨내는 과정을 다룬 코미디 영화입니다.

엠마 스톤, 아만다 바인스, 캠 지겐뎃, 스탠리 투치, 펜 배드글리, 말콤 맥도웰, 리사 쿠드로 등이 출연했습니다.





4위. 타운 The Town

지난 주 3위에서 이번 주 4위로 하락한 영화 배우 벤 애플렉의 연출작 <타운 The Town>이 이번 주 9백 7십 5만불의 수익을 거두며 꾸준한 인기를 얻어가고 있습니다.

오랜 시간 공을 들여 은행을 털려는 이들과 그들을 쫓는 FBI와의 대결을 다룬 이 작품은 자신이 직접 출연하고 감독까지 하며 벤의 다양한 능력을 보여주는 작품입니다.

벤 애플렉, 블레이크 라이블리, 제레미 르너, 존 햄, 레베카 홀 등이 출연했습니다.





3위. 월 스트리트 2 Wall Street: Money Never Sleeps

지난 주 1위로 시작했던 샤이아 라버프 주연의 <월 스트리트 2 Wall Street: Money Never Sleeps>가 이번 주 1천만불의 수익을 거두며 3위까지 하락했습니다. 상당한 흥행 성적을 기대하기도 했던 작품이라 의외이기도 합니다.

올리버 스톤 감독이 23년 전인 1987년 만들었던 <월 스트리트>의 후속작으로 전 세계를 경제 위기로 몰아갔던 미국 월가의 잔인한 일상을 드라마틱하게 잘 담아낸 수작입니다. 철저한 경제 동물로 살아가는 그들의 삶속에서 올리버 스톤 감독이 무엇을 이야기하고자 했는지가 중요하게 다가오지요.  

샤이어 라버프, 찰리 쉰, 마이클 더글라스, 조쉬 브롤린, 캐리 물리간, 수잔 서랜든, 프랭크 랭겔라 등이 출연했습니다.






2위. 리전드 오브 더 가디언스 Legend of the Guardians: The Owls of Ga'Hoole

지난 주 2위로 시작했던 잭 스나이더 감독의 애니메이션 도전작 <리전드 오브 더 가디언스 Legend of the Guardians: The Owls of Ga'Hoole>가 이번 주 1천 9십만불의 수익을 거두며 2위를 지켜냈습니다.

부엉이들을 전면에 내세워 독특한 애니메이션을 시도한 잭 스나이더는 압도적인 비주얼을 가진 <300>과 영웅들의 이야기를 다룬 <왓치맨> 등으로 널리 알려진 감독입니다. 전작들이 그래픽노블을 원작으로 한 만큼 그가 애니메이션에 도전하는 것은 어쩌면 당연한 수순처럼 여겨지기도 합니다.

에밀리 드 라빈, 에비 코미시, 휴고 위빙, 제프리 러쉬, 헬렌 미렌, 샘 닐 등이 목소리 출연했습니다.




1위. 소셜 네트워크 The Social Network

제시 아이센버그 주연의 영화 <소셜 네트워크 The Social Network>가 2천 2백 4십만불의 수익을 거두며 새로운 1위 작품이 되었습니다. 

개발 단계에서부터 페이스북 창업자인 마크 주커버그의 삶을 다뤘다는 이유로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국내에도 소개되었던 <21>의 원작자인 벤 메즈리치의 원작소설을 데이비드 핀처가 연출을 했다는 것만으로도 많은 영화팬들의 가슴을 두근거리게 했습니다. 

마크 주커버그와 페이스북에 대한 부정적인 내용들이 많이 담겼을 것이라는 예측이 난무하는 이 영화가 국내에서는 어떤 평가를 받을지 기대됩니다. 

제시 아이센버그, 앤드류 가필드, 라시다 존스, 브렌다 송, 저스틴 팀버레이크, 조세프 마젤로 등이 출연했습니다.




1. The Social Network                                                                      22.4 M          22.4 M
2. Legend of the Guardians: The Owls of Ga'Hoole                     10.9 M          30.1 M
3. Wall Street: Money Never Sleeps                                                 10 M           35.8 M
4. The Town                                                                                       9.75 M           64.1 M
5. Easy A                                                                                             6.75 M           42.2 M
6. You Again                                                                                        5.72 M           16.6 M
7. Case 39                                                                                            5.35 M           5.35 M
8. Let Me In                                                                                        5.15 M           5.15 M 
9. Devil                                                                                               3.56 M            27.3 M
10. Alpha and Omega                                                                          2.92 M           18.9 M



(다른 색으로 표시된 제목들을 클릭하면 관련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유익하셨나요? 그럼 구독클릭하세요.^^;;
블로그코리아에 블UP하기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또 다른 시선으로]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