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또 다른 시선으로 Another View
Film 영화/Trailer Box 예고편 소개

히스 레저의 유작 파르나서스 박사의 상상극장 The Imaginarium of Doctor Parnassus 새로운 예고편 공개

by 조각창 2009. 10. 8.
728x90
반응형
이 작품은 저주받은 걸작이 되는 것일까요? 우리에게는 1985년작 <브라질 Brazil>이라는 작품으로 대가의 대열에 올라섰던 테리 길리엄 감독의 신작입니다.
<바론의 대모험>, <피셔 킹>, <12 몽키즈>, <몬티 파이론>, <라스베가스의 공포와 혐오>, <그림형제>등 그의 작품들은 호평 혹은 절망으로 다가왔었습니다. 대중적으로 가장 커다란 성과를 올렸었던 <피셔 킹>을 최악이라고 생각하는 괴짜 감독. 그가 이야기하는 영화적 상상력과 세계관은 관객과의 조우에서 항상 어긋남을 보여왔습니다. 그리고 개봉을 앞두고 있는 <파르나서스 박사의 상상극장 The Imaginarium of Doctor Parnassus> 역시 평가가 극단적으로 나뉘는 대표적인 작품중 하나가 될 듯 합니다.

더불어 히스 레저의 마지막 유작으로 기억될 이 작품은 여러가지로 화제를 불러 모으고 있는 것만은 사실인 듯 합니다.

조니 뎁, 히스 레저, 주드 로, 콜린 파렐, 크리스토퍼 플러머, 릴리 콜, 톰 웨이츠, 카산드라 소텔등 이름만 들어도 대단한 배우들의 열연이 돋보이는 작품입니다. 영화를 상상의 산물이라고 한다면 가장 적합한 영화는 이 작품이 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해보게 됩니다. 칸을 필두로 다양한 영화제에 공개되었던 이 작품은 미국에서는 12월 25일 한정 상영이 될 예정이며 아시아권에서는 일본 2010년 1월 30일 개봉만 확정되어 있습니다. 국내에서도 개봉을 기대하지만 아직까지는 확정되지 않은 상황입니다.






유익하셨나요? 그럼 구독클릭하세요.^^;; 블로그코리아에 블UP하기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또 다른 시선으로]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