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또 다른 시선으로 Another View
Film 영화/Trailer Box 예고편 소개

제인 캠피온 감독의 서사 드라마 브라이트 스타 Bright Star 예고편 및 포스터 공개

by 조각창 2009. 9. 17.
728x90
반응형
아직까지도 <피아노>의 잔상이 떠나지 않는 제인 캠피온의 신작입니다. 올 2009 칸 영화제에 출품되어 좋은 평가를 받았던 작품이기도 합니다.

1818년을 배경으로 23살의 시인 존 키츠와 패션광 파니 브라운의 열정적인 사랑을 그린 영화입니다.

2004년 <어느 멋진 순간 One Perfect Day>, 2007년 <골든 에이지 Elizabeth: The Golden Age>로 국내에도 알려진 애니 코니시와 <향수:어느 살인자의 이야기 Perfume: The Story of a Murderer >로 널리 알려진 벤 위쇼가 열연을 펼치고 있습니다. 벤은 최근작 <인터내셔널>에도 출연을 했었습니다.

애니 코니시, 벤 위쇼, 토마스 상스터, 폴 슈나이더, 사무엘 바넷, 케리 폭스등이 출연하고 있는 이 작품은 아직도 영화제 순회중이며 10월 15일 이스라엘 개봉을 시작으로 순차적인 상영이 이뤄질 예정입니다. 제인 캠피온의 영화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놓치면 후회할 수밖에 없는 작품이 될 듯 합니다.







유익하셨나요? 그럼 구독클릭하세요.^^;; 블로그코리아에 블UP하기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또 다른 시선으로]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