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가을을 뜨겁게 달궈줄 최고의 신곡들을 소개해 드립니다. 객관적인 판단이라기 보다는 주관적인 판단들이 되겠지만 왜 이 노래들이 선곡되었는지 고개가 끄덕여지게 만들 신곡들입니다.
순위라기보다는 넘버링으로 생각해주시기 바랍니다.
20. 데이비드 쿡-라이트 온 David Cook - Light On
가장 강력한 차세대 아이돌로 스타덤에 올랐었던 데이비드 쿡의 강력한 발라드 곡입니다. <아메리칸 아이돌>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익숙한 인물일 듯 합니다. 7회 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한 쿡의 신곡입니다.
19. 티아이와 리한나-라이브 유어 라이프 T.I. and Rihanna Live Your Life
너무 익숙한 음악 "누마누마 송"으로 시작하는 이 곡은 최고의 주가를 얻고 있는 두 뮤지션들의 결합이기에 더욱 주목을 받는 듯 합니다. 2007년 아메리칸 뮤직 어워드 소울리듬&블루스부문 최우수여자가수상을 수상하기도 했던 리한나. 같은 해 같은 어워드에서 랩&힙합부문 최우수남자가수상을 티아이와의 만남은 환상이지요.
18. 더 킬러스-휴먼 The Killers-Human
2004년 1집 앨범[핫 푸스Hot Fuss]을 내놨엇던 4인조 인디 락밴드 더 킬러스의 맛깔스러운 신곡입니다. 로니 배누치(드럼), 데이비드 큐닝(기타), 마크 스토머(베이스), 브랜든 플라워스(보컬)로 구성된 그들은 데뷔전 데모곡만으로도 신문 리뷰에 실릴 정도의 실력가들이기도 하지요. 아주 달콤한 싱글입니다.
17. 카니예 웨스트-러브 록다운 Kanye West-Love Lockdown
2004년 1집 [컬리지 드롭아웃The college Dropout]으로 그해 47회 그래미상 10개부문에 노미네이트되며 슈퍼스타가 되어버린 카니예입니다. 2005년 MTV 뮤직어워드에서 최우수 남자 비디오상을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10월 14일에 새롭게 선보인 신곡입니다.
16. 브리티니 스피어스-우머나이저 Britney Spears-Womanizer
말이 필요없는 미국팝 스타이지요. 오랜시간 동안의 방황을 마치고 돌아온 그녀의 싱글곡은 MV를 통해서 이미 절반의 성공은 거뒀다고 말할 수있을 듯 합니다. 올누드로 찎은 MV때문에 더욱 관심을 받기도 했었지요.
유익하셨나요? 그럼 구독클릭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