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또 다른 시선으로 Another View
Entertainment/스타

연애의 맛2 오창석 이채은vs이형철 신주리 누가 새로운 필연커플 될까?

by 조각창 2019. 6. 28.
728x90
반응형
이형철 신주리가 결혼할 수 있을까? '연애의 맛2'에 출연 중인 이 둘의 모습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현재와 같은 상황이
라면 가능해 보인다. 이필모 서수연의 결혼으로 '연애의 맛'은 관심이 집중되었다. 결혼이 모든 것을 결정할 수는 없다. 연애만 해도 좋은 세상이니 말이다.

결혼을 강요할 이유는 없지만, 결혼이 목적이라면 결과는 당연히 결론은 결혼이 될 수밖에 없다. 이형철과 신주리 모두 단순히 연애만 하기 위해 출연한 것이 아니라면 결혼이라는 목표를 찾아가는 것은 당연해 보인다. 시즌2가 되면서 떠나가는 이들도 많다.


그만큼 아쉬움이 큰 상황들이 많았기 때문이다. 이런 상황에서 돋보이는 커플도 등장했다. 이형철 신주리 커플이 그렇고, 오창석 이채은 커플이 그렇다. 두 커플이 진심을 담고 있다면 좋은 일이다. 뭐 여전히 방송은 그저 방송일 뿐이라는 생각이 드는 것도 어쩔 수 없다.

시즌 1에서 결혼에 성공한 필연 커플을 제외하고는 모두 아쉬움이 크기 때문이다. 뭐 알리며 연애를 할 수도 있고, 숨긴 채 잘 만나고 있을 수도 있다. 하지만 그저 방송은 방송이었다는 생각이 들게 했다. 더욱 시즌 1에서 충격적인 사건까지 벌어지며 비난 여론도 컸다. 

오창석과 이채은 커플은 만나자마자 사랑에 빠졌다. 제작진들 몰래 반복적으로 만나는 모습을 보면 정말 사랑하고 있다는 생각을 하게 한다. 금사빠인지 모든 것을 담은 것인지 알 수는 없지만 분명한 사실은 만나자마자 폭주하는 이들 커플이 과연 방송을 제대로 끝낼 수 있을지도 의문이다.

'네이버 '힘내라 맑은물'이라는 도둑 블로거가 많은 블로거들의 소중한 글들을 훔쳐서 돈벌이에 나서고 있습니다. 제보로 확인해본 결과 무작위로 도둑질해 자신의 글처럼 올려 놓고 네이버 광고 수익을 얻고 있습니다. 정의를 앞세우고 부끄러움도 느끼지 못한 채 도둑질을 하는 모습이 경악스럽습니다. 여러분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많은 블로거들의 글들도 다수 있는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보여줄 수 있는 모든 것을 다 보여주면 더는 방송을 할 수 없을 테니 말이다. 그건 그들의 문제이고, 이들의 달달함은 숨김이 없어 좋다. 오창석은 촬영 현장에서도 스스럼없이 마음을 밝힐 정도다. 물론 연기자이기 때문에 그 모든 것이 연출된 것이라는 생각도 든다.

카메라가 돌아가면 연기자들은 습관적으로 집중을 하거나 제작진의 요구에 쉽게 응하게 되는 경우들이 존재하기 때문이다. 그런 우려를 흔든 것은 두 사람이 몰래 만난 장면이었다. 그것마저 연출되었다면 할 수 없지만 그게 아니라면 두 사람의 마음은 진심이다.

있는 그 자체로 진솔함을 인정 받는 이는 이형철이다. 연기자로 꾸준하게 활동하고 있는 이형철이 '연애의 맛2'에 나올 것이라고는 상상도 못했다. 하지만 그의 출연은 말 그대로 '신의 한 수'가 되었다. 이형철과 요리연구가 신주리의 만남은 어쩌면 '시즌2'를 이끌어갈 가장 중요한 존재가 될지 모르겠다.

순수하다. 일부로 꾸며낼 수 없는 순수함이 이형철의 몸에서 그대로 드러난다. 빨개지는 얼굴을 연기로 마음대로 연출할 수 있다면 그건 신이다. 그런 점에서 이형철의 순수함이 시청자들의 마음을 끌어당기고 있다. 신주리 역시 의외로 소박함으로 두 사람의  케미를 끌어왔다.

한쪽만 마음이 향한다고 사랑이 만들어지지는 않는다. 외형적이고 스포츠를 좋아하는 이형철과 달리, 요리 연구가는 어쩔 수 없이 실내에서 있는 시간이 많을 수밖에 없다. 모든 것이 처음이지만 이형철의 제안에 적극적으로 함께 하며 상대를 알아가기 위해 노력하는 모습은 참 보기 좋다.

커플 신발을 신고 서로 끈을 묶어주며 행복해 하는 모습과 돌다리를 건너며 손을 잡는 두 사람의 모습은 참 보기 좋았다. 명동성당에서 함께 찍은 사진은 신혼이라고 봐도 좋을 정도로 잘 어울렸다. 그리고 촬영 중간 그들의 행동은 방송을 위함이 아닌 진솔한 대화라는 점에서 더 특별하게 다가왔다.

오창석 커플도 흥미롭지만 이형철과 신주리는 진정한 의미의 새로운 필모커플이 될 것으로 보인다. 그 마음이 흔들리지 않고 지속된다면 시즌2에서도 결혼을 올리는 커플이 나올 수도 있어 보인다. 솔직한 이형철과 그런 남자를 사랑하는 눈으로 바라보는 신주리의 모습이 얼마나 진화 될지 궁금해진다. 

                                         
             [글이 마음에 들면 공감과 구독을 눌러주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