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또 다른 시선으로 Another View
Film 영화/Trailer Box 예고편 소개

악몽은 다시 시작된다. 리메이크되는 나이트메어 A Nightmare on Elm Street 티저 예고편 공개

by 조각창 2009. 9. 29.
728x90
반응형
블록버스터 전문 감독인 마이클 베이가 제작한다는 소식에 많은 영화팬들의 관심이 주목되었던 영화. 이미 공포영화의 고전이 되어버린 <나이트 메어 A Nightmare on Elm Street(84년 원작)>가 과연 어떻게 재탄생할까에 대한 궁금증은 여전합니다. 여기 처음 공개한 티저 예고편속에 그가 이야기하고자 하는 2010년판 <나이트 메어 A Nightmare on Elm Street>가 들어있습니다.

'마를린 맨슨', '데이비드 보위', '포이즌', '스매싱 펌킨스', '크랜베리스', '세릴 크루', '그린 데이', '메탈리카'등 이름만 들어도 알만한 뮤지션들의 뮤직비디오를 찍었던 사무엘 바이어가 만드는 첫 번째 장편영화입니다. 단편들과 뮤직 비디오는 많이 만들었지만 장편은 처음인 이 감독이 맡기에는 무척이나 부담되는 원작임이 분명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최고의 흥행 감각을 지닌 마이클 베이가 제작을 한다는 것은 그 만큼 이 감독의 역량을 높이 샀다는 이야기이기도 하겠지요. 그들은 이 작품을 리메이크가 아닌 리 이메지잉이라고 부릅니다. 원작을 재해석한 색다른 영화란 의미이겠지요. 과연 그들의 색다른 해석은 어떻게 팬들과 조우할지 기대됩니다.

잭키 얼 할리(프레디 크루거역), 루니 마라, 카일 갈너, 케이티 캐시디, 토마스 데커, 클랜시 브라운등이 출연중인 이 작품의 전미 개봉일은 2010년 4월 30일입니다.






유익하셨나요? 그럼 구독클릭하세요.^^;; 블로그코리아에 블UP하기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또 다른 시선으로]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