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또 다른 시선으로 Another View
Entertainment/스타

손연재 최종훈 열애설이 대중들이 당황하는 이유

by 조각창 2017. 6. 14.
728x90
반응형

체조 스타인 손연재와 FT아일랜드의 최종훈이 3개월 째 열애 중이라고 한다. 의외다. 누구도 이 두 사람의 조합을 생각해 본 적도 없기 때문이다. 더욱 손연재에 대한 대중들의 시선을 생각해보면 열애라는 단어가 쉽게 다가오지는 않기 때문이다. 그런 점에서 당황해 하는 이들이 많다. 


두 사람은 지인의 소개로 만났다고 한다. 그렇게 시작된 둘의 인연은 3개월 째 이어지고 있다고 한다. 두 사람의 데이트를 촬영한 것은 디스패치다. 파파라치는 집요하게 두 사람의 데이트를 추적했고, 그렇게 촬영에 성공했다. 일본까지 날아가 두 사람이 함께 하는 장면은 찍어 열애 기사를 내보냈다. 


"최종훈은 잘 웃기고, 손연재는 잘 웃는다. 두 사람 모두 밝다. 성격부터 취미까지 공통점이 많다. 대화가 끊이지 않는다"


디스패치는 자신들이 목격담을 기사화 했다. 두 사람이 모두 잘 웃었다고 했다. 성격부터 취미까지 공통점이 많아서 대화가 끊기지 않았다고 한다. 디스패치가 촬영한 사진을 보면 두 사람이 무척이나 친근해 보인다. 자주 웃고 함께 하는 사진들이 거짓이라 보기는 어려워 보였다. 


두 사람이 열애 중이라는 기사가 나왔지만 아직 열애 사실을 밝히지 않고 있다. 최종훈 측에서도 아직 입장을 밝히지 않고 있지만 사진이 찍힌 상황에서 이를 부정하기는 어려워 보인다. 물론 사진만으로 모든 것을 증명할 수는 없다. 그 사진이라는 것은 분명한 한계가 있기 때문이다. 


사진이 결정적인 증거가 되기도 하지만, 그 사진은 드러난 내용과 달리 수많은 다른 결과물을 만들어내기도 한다. 그만큼 완벽하게 믿기 어렵다는 의미이기도 하다. 하지만 연예인 파파라치인 디스패치가 집요하게 그들을 따라다니며 몰래 촬영을 했다는 점에서 둘이 만나고 있을 것이라는 추측은 가능하게 한다. 


양측이 아직 공식입장을 밝히지는 않아지만 대중들은 인정을 해버렸다. 다른 것은 몰라도 디스패치가 연예인들을 집요하게 괴롭히며 사진을 찍어낸다는 사실을 알고 있기 때문이다. 실제 디스패치에 의해 강제 공개 연애를 하는 경우들도 많았으니 말이다. 


손연재나 최종훈이나 모두 성인다. 두 사람이 서로가 좋다는데 이를 반대할 이도 없다. 물론 서로의 팬들로서는 자신이 좋아하는 스타가 누군가를 사랑한다는 사실이 반갑지는 않을지 모른다. 언젠가라는 생각은 하겠지만 그 언제가가 바로 지금이라고 받아들이기는 힘드니 말이다. 


여자 스포츠 스타. 더욱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독보적인 존재라는 점에서 손연재 열애 보도에 당황하는 이들도 많을 듯하다. FT아일랜드의 최종훈이 상대라는 말에 의아해 하는 이들도 있을 수 있다. 최종훈 팬들로서는 불쾌할 수 있지만 언제나 자신이 사랑하는 스타가 더욱 크게 다가오니 말이다. 


손연재와 최종훈 열애설에 대중들이 당황하는 이유는 대중적인 인지도 측면에서 나온 차이 때문일 수도 있다. 주관적인 시선이 아닌 객관적으로 노출된 시각의 차이가 결과로 나왔기 때문이다. 더욱 손연재는 체조 스타로 국민들의 사랑을 받은 스포츠 스타다. 


어린 시절부터 체조 선수로 맹활약을 했고, 성인이 되어서도 큰 사랑을 받았다는 점에서 그녀의 열애설이 자연스럽게 다가오지 못하기 때문이다. 이미 유사한 경우가 열애설 보도로 존재했기 때문이다. 김연아의 경우 열애설이 터진 후 상대 남에 대한 비난이 쏟아졌었다. 


아이스하키 선수인 남자친구에 대한 비난이 쏟아지며 과거 그의 행실이 도마 위에 올려져 김연아가 곤혹스러운 상황에 처하기까지 했다. 그럴 수밖에 없었던 것은 김연아는 국민들 모두가 사랑하는 영원한 스타이기 때문이다. 단순한 스포츠 스타 그 이상의 가치를 가진 김연아에 대한 국민의 사랑은 그만큼 크고 무서울 수밖에 없었다. 


손연재의 경우도 비슷하다. 그 크기에서 차이가 날 수는 있지만 분명한 사실은 그저 항상 밝게 웃던 스포츠 스타인 그녀가 누군가를 사랑한다는 사실에 대한 충격이다. 조금 당황스럽기는 하지만 손연재도 이제는 성인이다. 그리고 은퇴를 한 후 새로운 삶을 시작하는 그녀로서는 사랑 역시 자연스러운 일이니 말이다.


                                                            [글이 마음에 들면 공감 눌러주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