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또 다른 시선으로 Another View
Weekly Best 순위 차트/게임 순위 Game Boxoffice

비디오&휴대용 게임 판매순위(2008년 5월 5~5월 11일)

by 조각창 2008. 5. 17.
728x90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번 주(5월 5일~11일) 게임 판매 순위입니다.


한 동안 게임 순위를 올리지 못했습니다. 여러가지 이유들이 많았지만..이번 주에도 주말이 되어서야 정리를 하게 되네요. 4월말 위Wii 출시와 함께 관련 게임들의 강세가 대단했었지요. 현재 순위를 보면 그때의 순위와는 조금 다르지만 아직도 여전히 위Wii의 파워는 여전해 보입니다.

이번주 1위는 여전히 위Wii 게임을 가장 즐겁고 다양하게 즐겨볼 수 있는 <위Wii 스포츠>가 차지했습니다. 아무래도 한동안은 꾸준한 판매가 이뤄질 것으로 보이지요.

2위에는 PSP 게임인 <몬스터 헌터 포터블 2nd G>가 차지했습니다. 꾸준하게 상위권에 머물며 다시 2위에 올라서는 저력을 보이고 있는 게임이지요. 개인적으로는 이렇게 오랜시간 꾸준하게 사랑을 받을 거란 생각을 못했네요. 대단합니다.

3위는 XBOX용 호러 게임인 <컨뎀드2>가 차지했습니다. 포털블과 위 게임 위주의 차트에서 간만에 사랑받는 비디오 게임이지요. 좀비 게임을 잘 만들었던 세가의 잔인한 좀비인간들과 이를 해결하려는 형사의 이야기를 담은 게임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번 주에도 4, 5, 6위를 위Wii 게임들이 차지하는 등 차트안에 4개의 게임 타이틀을 올려놓는 성과를 보여줬습니다. 신작 게임이 한편 올라온 관계로 차트의 변화가 심하지는 않았습니다. 여전하게도 국내에서는 닌텐도 게임의 강세가 계속 이어지는 한 주였었습니다.




대작 게임들이 줄줄이 출시되는 6월이 되면 그동안 숨죽여 왔었던 비디오 게임 유저들의 지감들이 많이 열릴 것으로 보이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잘 읽으셨나요? 구독클릭 부탁합니다.^^;;


차트는 게임 동아에서 발췌 했구요. 이 기본 자료는 에이케이커뮤니케이션즈㈜에서 운영하는 게임전문 쇼핑몰인 에이케이게임몰(
www.akgamemall.co.kr)이 인터파크, CJ몰, GS홈쇼핑, d&shop, 롯데닷컴, 옥션, G마켓 등 국내 대형 온라인 쇼핑몰과 오프라인 매장의 판매통계를 조사하여 이를 기준으로 작성하였다고 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