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또 다른 시선으로 Another View
Film 영화/Trailer Box 예고편 소개

나탈리 포트만 주연의 검은 백조 Black Swan 예고편 및 티저 아트

by 조각창 2010. 11. 9.
728x90
반응형
대런 애로노프스키라는 이름이 낯설 수는 있지만 그가 만든 <파이>, <레퀴엠>, <더 레슬러>등의 작품 목록을 보면 그가 어떤 존재감인지 알 수 있습니다. 천재 감독이라는 소리까지 듣는 그가 이번에는 스릴러로 돌아왔습니다.

뉴욕시 발레단 소속의 발레리나 니나가 새롭게 시작하는 백조의 호수의 주인공 물망에 오르게 됩니다. 강박관념에 사로잡힌 니나의 어머니는 전직 발레리나로서 항상 그녀를 힘들게 합니다. 주인공이라 생각했던 순간 그녀와 경쟁을 하게 될 릴리가 발레단에 들어오게 되며 백조와 검은 백조간의 대결 구도가 복잡하게 얽히며 이야기가 진행됩니다. 

순결과 은혜를 뜻하는 백조와 거짓말과 관능미를 의미하는 검은 백조의 상징은 니나와 릴리, 그리고 예술감독의 르로이 사이로 오가며 복잡하게 얽히게 됩니다. 심리 스릴러인 이 작품은 대런 애로노프스키가 그동안 만들었던 작품의 종합편이 될 가능성도 높습니다. 

나탈리 포트만, 밀라 쿠니스, 뱅상 카셀, 위노나 라이더, 세바스찬 스탄, 바바라 허쉬 등이 출연하는 이 작품의 전미 개봉일은 12월 3일 입니다. 이 작품은 제 67회 베니스 영화제 개막작이었습니다.  












유익하셨나요? 그럼 구독클릭하세요.^^;;
블로그코리아에 블UP하기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또 다른 시선으로]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