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또 다른 시선으로 Another View
Fixed/Gossip Lank 가십 랭킹쇼

비호감 3인방으로 상풀 인기 재현 가능할까?

by 조각창 2008. 3. 26.
728x90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번엔 사건 사고와 관련된 소식들과 간만의 굴욕사건이 올라왔네요. 앙드레 아저씨의 굴욕사건이라는데요. 손녀같은데 잊으셨겠지요.


1. 이경실 소송

사용자 삽입 이미지

최근 방송에 자주 나오던 이경실에 관한 뉴스이네요. 좋지 않은 소식이라 아쉽네요. 갈비 장사를 했었군요. 그래서 방송에서 요리하는 장면들이 많이 나왔던 거로군요. 이런...

26일 서울중앙지법에 따르면 이경실이 운영하는 회사는 지난 2월 납품업체를 상대로 5억 6000여만원의 손해 배상을 청구했다고 한다.

이경실은 소장에서 "납품업체가 사전 양해도 없이 갈비를 납품하지 않았고 이 때문에 예정되어 있던 방송도 진행하지 못했다"고 주장했다.


결과가 나와보면 알겠지만 아직도 많은 분들은 이경실씨의 아픈 부분을 기억하고 있기에 좋은 소식들만 들리기를 바라지 않을까요?


2. 김승수 부상

사용자 삽입 이미지

새로운 드라마인 <우리집에 왜 왔니> 촬영중인 김승수가 다쳤다는 뉴스로군요. 많은 분들에게 '대소왕자'로 널리 알려졌었는데 어서 나아 좋은 연기 보여주시기 바랍니다.

현재 김승수는 다리 부상으로 인해 깁스를 하고 있다. 소속사 관계자는 “이달 초 운동을 하다가 다리를 다쳤다. 부상 때문에 한동안 외출을 하지 못했다”고 밝혔다. 김승수는 평소에도 다양한 스포츠를 즐기는 만능 스포츠맨으로 유명하다.


3. 앙드레 김의 굴욕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한동안 유행했었던 굴욕 사진들이 사라졌었는데 간만에 굴욕사진이 네티즌들을 즐겁게 해주고 있는 듯 합니다. 김연아 선수의 귀국과 그녀를 보러 직접 꽃다발을 가지고 나간 앙드레 김. 좀 따뜻하게 대해주시지..할아버지 같은 분이신데..

앙드레 김은 한 취재진과의 인터뷰에서 “자랑스러운 김연아를 환영하기 위해 나왔다”며 “그동안 한 번도 마중을 나오지 못해 미안했었다. 언젠가는 멋진 피겨 의상을 연아에게 선물하고 싶다”고 밝혔다. 그러나 입국장으로 들어선 김연아에게 앙드레 김이 꽃다발을 건내며 다가가자 김연아는 뜻밖의 마중에 당황한 기색이 역력한 듯 놀라며 엄마를 찾았다.

누구나 앙선생님을 좋아하는 것은 아니겠지요.^^;; 실망마시고 멋진 의상 준비해보세요.


4. 조재현 무릎팍 도사에 출연

사용자 삽입 이미지

조재현씨가 연기자가 아닌 연극 제작자의 입장에서 출연을 한다네요. 음...각 방송 프로그램 순례인가요? 적극적인 홍보를 위한 것도 좋지만...글쎄요. 아직 방영전이니 어떤 이야기들을 나눴는지는 봐야 알겠지요.

조재현은 지난 23일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MBC 드림센터에서 진행된 '무릎팍도사' 녹화에 참여했다. 이날 녹화에서 조재현은 얼마 전 인기리에 종영된 '뉴하트' 촬영 후일담 및 최근 대학로 연극가에 흥행 돌풍을 불러일으킨 '연극 열전' 제작 뒷 이야기를 전했다. 조재현의 고민은 현재 흥행몰이를 하고 있는 '연극 열전'이 뒷심을 이어갈 수 있을지의 여부였다.


5. 이효리 상풀 새주인?

사용자 삽입 이미지

어제 나왔던 뉴스에서는 뉘앙스만 이야기하더니 역시나 바뀌었군요. 글쎄요. 바뀐다고 달라질게 뭐가 있을지 모르겠습니다. 예전의 재미를 줄 수있는 컨텐츠를 만들어내는게 더욱 중요한 일일 텐데요.

특히 과거 <해피투게더-쟁반노래방>과 <해피투게더-프렌즈>를 통해 화려한 입담을 과시한 바 있는 이효리가 어떠한 입심을 발휘할 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상상플러스-시즌2>에서는 이효리뿐만 아니라 탁재훈, 신정환이 남아 3인체제를 유지한다. 

개인적으로는 비호감 3인방이라 더더욱 볼일이 없어질 듯 합니다.



잘 읽으셨나요? 구독클릭 부탁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