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또 다른 시선으로 Another View
Film 영화/Film News 영화 소식

조지 루카스가 만드는 2008 새로운 스타워즈 시리즈들

by 조각창 2008. 3. 19.
728x90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스타워즈 팬들이라면 올 해는 즐거운 해가 될 수도 있을 듯 합니다. 조지 루카스가 새로운 필름 버전이 아닌 애니메이션과 게임으로 여러분들과 조우하려 준비하고 있기 때문이지요. 100개의 에피소드를 준비하는 그의 아이디어는 어디까지 진행이될지도 궁금합니다.



최근 Showest에서 조지 루카스가 밝힌 <스타워즈- 클론 전쟁>에 대한 이야기를 들어보면 언제나 그러하듯 많은 자신감을 보이고 있습니다. 그의 새로운 도전이 되어줄 <스타워즈>의 애니메이션 제작이 어느 정도의 성과를 얻을 수 있을지도 궁금할 따름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에게는 새로운 도전이 될 수도 있는 3D 애니메이션은 미국현지에서 8월 15일 개봉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30년이 넘어서는 <스타워즈>의 이야기가 애니메이션으로 만들어진다면 어떤 느낌일지 무척이나 궁금합니다. 과연 그의 <스타워즈>시리즈에 버금가는 흥행을 이뤄낼수 있을지 조만간 알 수 있겠지요.

올 해에는 조지 루카스가 무척이나 바쁠 듯 합니다. 우선 최고의 빅카드가 되어줄 스티븐 스필버그와 마무리 작업중인 <인디아나 존스> 최신판이 있으며 그의 역작이자 전부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 <스타워즈>의 다양한 버전들이 개봉, 방영을 준비중입니다.

앞서 이야기 되었듯 애니메이션 극장판과 TV 시리즈가 진행(무척이나 방대한 프로젝트가 될 예정입니다.)되고 있으며 조지 루카스가 제작을 맡은 게임인 <스타워즈-해방전쟁>이 작년부터 제작에 들어가 올 해 안에는 공개될 예정이기도 합니다.

더욱 리얼해진 게임은 PS나 X-Box, 아마도 모든 플랫폼으로 출시가 될 것으로 보이는데요. 스타워즈 마니아들에게는 즐거운 비명을 질러야 할지도 모르겠습니다.

구로사와 아키라의 영화에 영감을 받아 만든 <스타워즈>가 이토록 오랜시간동안 인기를 얻을지 알고 있었을까요? 대단한 인물임엔 분명해 보입니다.


                                                          <스타워즈 TV 시리즈>


                                                                 <스타워즈 게임>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