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또 다른 시선으로 Another View
Film 영화/Film News 영화 소식

20세기 소년 제작 보고회 개최 소식 20世紀少年

by 조각창 2008. 5. 13.
728x90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일본 화팬들에게는 초미의 관심사중 하나가 바로 우라사와 나오키 원작의 <20세기 소년>의 영화화였습니다.

오는 8월 30일 일본 전역에서 개봉이 예정되어 있는 이 작품의 제작 보고회가 지난 11일 도호 스튜디오에서 개최되었습니다. 이 보고회에는 가라사와 토시아키, 도요카와 에츠시, 도키와 다카코, 구로키 히토미, 사사키 구라노스케등 주요 출연진들이 모두 참여해 개최되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일본 영화사에서도 찾아보기 힘든 총 제작비만 60억 엔이 들어가는 모험일 수밖에 없는 작품이지요. 방대한 내용을 감안한 3부작으로 제작되어지는 이작품의 성패는 바로 첫 번째 작품이 개봉되는 8월 30일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반지의 제왕>이 벌인 무모한 도전은 대박을 터트렸지만 다른 작품들도 성공하리라고 장담은 할 수없을 듯 합니다.

감독을 맡은 츠츠미의 경우 일본내에서는 알아주는 스타일리시한 감독이기에 기대치도 높은 듯 합니다. 그리고 원작자인 우라사와 나오키가 가지는 네임밸류만으로도 기대는 한껏 높아졌지요. 그래서 이번 1부작 개봉이 기대가 되면서도 우려가 되는 측면인 듯 합니다. 개인적으로는 3부작 모두 볼 수 있기를 기대하는 한 사람이기에 좋은 작품으로 관객들과 만나기만을 고대합니다.

이번 제작 보고회의 분위기는 결연했다고 이야기 할 수 있을 듯 합니다. 제작을 맡은 니혼TV의 고스키 요시노부 프로듀서는 "사운이 달려있다"고 했으며, 배우인 카가와 테루유키는 "우리는 은퇴할 각오"라는 이야기로 그들이 이 작품에 임하는 자세를 보여줬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관련기사
20세기 소년 극장판 티저 동영상 공개
만화가 영화를 만났을 때 1부 : 실사 영화로 다가오는 20세기 소년
만화가 영화를 만났을 때 2부 : 이 시대 최고의 이야기꾼 우라사와 나오키


유익하셨나요? 구독클릭 부탁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