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또 다른 시선으로 Another View
Film 영화/Film News 영화 소식

스필버그가 사랑하는 샤이아 새로운 영화 출연소식

by 조각창 2008. 4. 15.
728x90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올 여름 최고의 작품이 되어줄 스티븐 스필버그 감독의 '인디아나 존스4'에 출연한 샤이아 르보프가 올 여름도 무척이나 바쁜 날들을 보낼 듯 합니다.

'뉴욕, 아이 러브 유 New York, I Love You'와 '트랜스포머2 Transformer2'등의 촬영이 확정되어 있지요. 또 다른 작품인 테크노 스릴러라 명명되어진 '다크 필드 Dark Field'라는 작품인데요. 닐 버거 감독(더 럭키 원, 일루셔니스트..)이 메가폰을 잡을 것이라고 하네요. 2002년 발표된 알렉스 그린Alex Glynn's의 동명소설을 원작으로 한다고 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현재 후반작업 중인 작품에 대한 이야기도 있는데요. D.J 카루소(디스터비아 감독) 감독의 '이글 아이Eagle Eye'라는 스릴러 영화에 제리라는 역할로 출연을 했지요. 스필버그도 시나리오 작업에 참여했던 작품인데요. 젊은 슬레커(게으름뱅이)와 싱글맘이 정치적인 암살에 끼어들게 되는 내용이라고 알려져 있네요. 빌리 밥 손튼도 이 영화에 참여하는 군요. 스릴러 영화는 최소한의 정보만 가지고 극장을 찾는게 재미있게 보는 방법이 되겠지요. 북미현지에서 9월 26일 개봉 예정입니다.

헐리우드 최고의 기대주로 떠오른 샤이아의 정확한 정보들은 조만간 다시 정리되어질 듯 합니다. 정말 최고의 행운아이자 기대가 많은 차세대 헐리우드 대표 배우임에는 분명해 보이는군요.


관련기사
스칼렛 요한슨이 만드는 뉴욕, 아이 러브 유
2009년 개봉 예정 트랜스포머 2
인디아나 존스4 새로운 포스터 공개
인디아나 존스4 새로운 스틸 사진 공개

2008 최외블 18 - 02. 인디아나 존스4

유익하셨나요? 구독클릭 부탁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