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또 다른 시선으로 Another View
Film 영화/Film News 영화 소식

미셀 공드리 감독의 그린 호넷 The Green Hornet 촬영장 사진 공개

by 조각창 2009. 9. 8.
728x90
반응형
아시아의 전설인 이소룡이 미국에서 찍었었던 TV 시리즈 <그린 호넷 The Green Hornet>에 대한 관심은 어쩌면 미국보다는 중화권을 중심으로 한 아시아에서 더욱 뜨거웠는지도 모르겠습니다. 그런 분위기를 반영해서인지 과연 누가 이소룡이 맡았던 카토역을 맡을 것인가에 대한 관심이 지대했었지요.

국내 배우인 권상우도 물망에 오르며 혹시하는 기대를 하기도 했었지만 카토역에는 주걸륜이 확정되었지요. 어쩌면 적절한 캐스팅이라는 생각도 듭니다.

프랑스 출신의 미셀 공드리가 이 극장판의 연출을 맡았고 브릿 레이드역에는 세스 로건, 미스터 엑스에는 니콜라스 케이지, 레노어 케이스역은 카메론 디아즈가 출연하는 등 출연진만으로도 벌써부터 영화팬들의 관심이 증폭되고 있는 영화입니다. 세스 로건은 시나리오에 참여하며 그 누구보다 이 영화에 대한 높은 애정을 보여주고 있지요.

세스 로건, 니콜라스 케이지, 카메론 디아즈, 에드워드 제임스 올모스, 주걸륜등이 출연하는 이 영화의 개봉 예정일은 2010년 12월 17일입니다. 이 영화를 볼려면 최소한 1년 이상을 기다려야만 하네요.




유익하셨나요? 그럼 구독클릭하세요.^^;; 블로그코리아에 블UP하기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또 다른 시선으로]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