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또 다른 시선으로 Another View
Film 영화/Film News 영화 소식

니콜라스 케이지의 신작 악질 경찰 Bad Lieutenant: Port of Call New Orleans 예고편 및 포스터 공개

by 조각창 2009. 9. 6.
728x90
반응형
아벨 페라라가 감독하고 하비 케이틀, 빅터 아르고가 출연한 1992년 작품인 <악질 경찰 Bad Lieutenant>이 독일 영화계의 살아있는 전설인 베르너 헤어조크에 의해 다시 만들어졌습니다.

베르너 헤어조크를 기억하게 하는 영화는 역시 1972년작인 <아귀레, 신의 분노 Aguirre, Der Zorn Gottes>이지요. 과대망상에 빠진 스페인 군대의 아귀레 부대장의 광기가 아직도 기억에 남는 영화입니다.

하비 케이틀이 맡았던 악질 경찰의 니콜라스 케이지가 얼마나 광기어린 연기력을 보여주는지가 이 영화의 성공을 좌우할 듯 합니다. 이미 베니스 영화제에서 호평을 받았기에 개봉을 기다리는 팬들이 많은 듯 합니다. 아직 미국내 개봉일은 잡히지 않은 상황이지만 유럽쪽에서는 그리스에서 9월 17일 개봉을 시작으로 12월 유럽 여러국가에서 개봉 예정입니다.

니콜라스 케이지, 발 킬머, 에바 멘데즈, 제니퍼 쿨리지, 덴젤 휘테커, 브랜디 콜먼이 등장하고 있습니다.










유익하셨나요? 그럼 구독클릭하세요.^^;; 블로그코리아에 블UP하기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또 다른 시선으로]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