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또 다른 시선으로 Another View
Entertainment/스타

현아 용준형 열애 사실에 대중들 반응이 싸늘한 이유

by 조각창 2024. 1. 19.
728x90
반응형

스타들이 연애를 하고 이별을 하든, 아니면 결혼을 하던지 화제가 될 수밖에 없습니다. 대중들을 상대로 살아가는 직업을 가지고 있다는 점에서 모든 일들이 관심사가 될 수밖에 없기 때문입니다. 그런 점에서 그들은 이런 과도한 관심까지 인내해야 할 필요성도 존재하죠. 그런 점에서 잔인한 직업이기도 합니다.

 

현아는 제법 오랜 시간 떠들썩하게 공개연애를 해왔습니다. 과감한 연애사로 현아와 던은 이슈메이커로 활동을 하기도 했습니다. 음악보다는 연애로 더 화제가 되는 관계는 대중들에게 그렇고 그런 존재로 전락하게 만들었습니다. 

현아 용준형 공개 연애 시작 알렸다

세상에 자신들만 존재하는 것처럼 연애를 하던 현아와 던도 이별을 선택했습니다. 그리고 각자의 삶을 살던 그들의 존재감은 점점 사라져 갔습니다. 본업이었던 가수로서 가치보다는 연애하는 연예인이라는 모습이 더욱 크게 각인되어 버린 이들의 모습은 그래서 아쉬움으로 남겨질 수밖에 없습니다. 

 

이렇게 잊혀져가는 아이돌 출신 가수의 모습은 다시 유사한 방식으로 주목받기 시작했습니다. 현아와 용준형은 1월 18일 오후 공식 계정에 한 장의 사진을 게재하며 관심을 받았습니다. 공개된 사진에는 한 쌍의 남녀가 손을 잡은 채 해변을 걷는 모습이 담겨 있었습니다. 

 

현아는 남성의 뒷모습에 용준형 공식 계정을 태그 한 후 "예쁘게 봐 주세요"라는 글을 덧붙였습니다. 이는 공개 연애를 시작했다는 의미로 다가옵니다. 뭐 이별이 연애의 마지막일 수는 없다는 점에서 당연히 새로운 연애를 하는 것이 이상할 것은 아닙니다. 

반응형

현아와 용준형은 3살 차이로 큐브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함께 활동했던 사이이기도 합니다. 현아는 포미닛으로, 용준현은 비스트 멤버로 활동하며 오래전부터 알고 지내던 사이라는 의미죠. 그런 그들이 연인이 되었다는 사실이 신기하게 다가올 수밖에 없습니다.

 

오래전부터 알고 지내던 사이가 어느새 연인이 되는 경우도 흔한 일이기도 합니다. 더욱 연예계라는 것이 그 좁은 바닥에서 돌고 도는 연애가 이어진다는 이야기들도 이미 수없이 반복해서 나온 이야기들이기도 합니다. 그런 점에서 이들이 연애를 하는 것이 이상할 것도 없습니다.

 

현아는 펜타곤 출신 던과 2016년부터 열애를 시작했습니다. 교제 사실을 알린 건 의외로 조금 늦은 2018년 8월이었습니다. 첫 공개연애라는 점에서 그랬다고 보이는데요. 공개한 후 두 사람의 일거수일투족은 연일 뉴스가 될 정도였습니다.

시끌벅적했던 현아와 던 공개 연애

그렇게 세상 시끌벅적하게 공개 연애를 하던 이들은 2022년 11월 30일 결별을 공표하며 6년 동안의 열애를 마쳤습니다. 결별을 공표할 정도여야 했나 하는 생각도 들지만, 이 역시 자신들이 하고 싶은 대로 하는 것이죠. 이런 그들은 지난해 1월 재결합설이 불거지기도 했지만, 사실이 아니며 친구처럼 지내고 있다고 부인하기도 했었습니다.

 

문제는 용준형입니다. 그가 과거 비스트 시절 큰 사랑을 받은 것은 사실입니다. 하지만 용준형은 2019년 3월 불거진 희대의 사건인 정준영과 연루된 인물입니다. 용준형은 절치이었던 정준영이 촬영한 성관계 몰래카메라 영상을 2015년 말 1:1 채팅방에서 공유받고 부적절한 대화를 나눈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습니다.

 

이 사건으로 정준영은 연예계에서 완전히 퇴출되었고, 현재로 교도소에 갇혀 있는 신세입니다. 여기에 정준영과 함께 집단 성폭행을 한 FT아일랜드 출신의 최종훈 역시 최근 출소해 일본에서 팬클럽을 운영하겠다고 나서 비난을 받고 있는 중이기도 합니다.

 

"2015년 말 정준영과 술을 마신 다음날 1:1 대화방을 통해 서로의 안부를 물어보다가 불법 동영상을 찍었던 사실을 알게 됐고, 그 이후 1:1 대화방을 통해 공유받은 불법 동영상을 본 적이 있으며 이에 대한 부적절한 대화를 주고받았다"

 

용준형은 정준영과 채팅방에서 성관계 몰래카메라 영상을 공유받은 사실을 부인하다 사흘 만에 입장을 번복하고 사과했습니다. 이미 증거가 다 나온 상황에서 자신이 아니라고 한다고 아닌 것이 되는 일은 없죠. 그렇게 용준형은 2019년 3월 하이라이트에서 탈퇴했습니다. 

 

이후 용준형은 솔로 활동을 이어가고 있지만, 그는 기자간단회에서 "난 그 어떤 단톡방에도 속해 있지 않았다"는 말로 정준영 단톡방 멤버가 아님을 언급하기에 여념이 없었습니다. 중요한 것은 그가 어느 단톡방 멤버냐가 아니라 그가 보인 행동입니다.

둘의 연애에 시큰둥한 대중들

정준영이 불법적으로 촬영한 동영상을 받아 시청하고 부적절한 대화를 나눴다는 것이 중요한 것이죠. 직접 성범죄와 불법 동영상 촬영에 참여하지 않고 보기만 했으니, 난 그들과 다르다고 하기에는 그가 나눈 대화들은 아니라고 이야기를 하고 있습니다. 

 

현아와 용준형의 공개 연애에 많은 이들이 시큰둥한 이유는 이런 이유가 있기 때문입니다. 현아의 새로운 연애 퍼포먼스에 대한 지겨움만이 아니라, 그 대상이 다른 누구도 아닌, 정준영과 관련된 인물이라는 점에서 시선은 차가워질 수밖에 없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