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또 다른 시선으로 Another View
Entertainment/스타

제대 이승기 그의 행보에 관심이 극대화되는 이유

by 조각창 2017. 10. 31.
728x90
반응형

이승기가 만기 전역을 했다. 다른 이들보다 더 오래 군생활을 한 것 같다는 이야기가 쏟아질 정도로 충실하게 군생활을 했다. 이승기가 입대한 후에도 몇몇 남자 연예인들의 군 문제가 논란이 되기도 했다. 논란이 될 때마다 이승기의 존재감은 그만큼 높아질 수밖에 없었다. 


전역을 앞두고 이승기의 행보에 대해 많은 이들은 큰 관심을 가졌다. 이미 드라마 '화유기'의 주인공 역을 할 것이라는 이야기도 나왔었다. 물론 공식적으로 확정을 하지 않은 상황에서 이승기가 어떤 선택을 할지 알 수는 없다. 물론 공식적으로 언급하지 않았지만, 모두들 '화유기' 출연을 당연하게 여기고 있는 것 역시 사실이다.


"아직 전역증을 달고 나온 것이 실감이 나지 않는다. 시간이 지나야 제대한 것을 느낄 수 있을 것 같다"


"1년 9개월 동안 많은 관심과 성원 속에서 다치지 않고 무사히 군복무를 마쳐서 다행이다. 빠른 복귀로 인사드릴 수 있도록 하겠다"


이승기는 전역을 하며 자신을 위해 현장까지 찾아준 많은 팬들 앞에서 빠른 복귀를 언급했다. 31일 오전 9시 제13공수특전여단 75대대에서 열린 전역식에서 국내외 많은 팬들 앞에서 공식 전역 신고를 했다. 1년 9개월이라는 시간 동안 군복무를 한 이승기에게 오늘은 특별했을 듯하다. 


고등학생 시절 가수로 데뷔해 실패 없이 성공 가도를 달렸던 이승기. 그런 그가 군대를 가야 하는 나이가 되고, 입대를 하는 과정에서 많은 고민들도 있었을 것이다. 정점에 오른 상황에서 군 복무는 불안함으로 다가올 수밖에 없기 때문이다. 하지만 편법 없이 정도를 걸은 이승기에게는 이제 다시 질주만 남았다.


"먼 곳까지 와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어젯 밤 잠을 잘 수 있을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잠을 설쳤다. 전역에 대한 설렘보다 함께 했던 부대 사람들과 정리했던 시간들이 아무리 해도 짧고 아쉬웠다"


"특전사 배지가 나왔을 때 놀라고 잘할 수 있을까 생각했다. 막상 오니까 모든 게 즐겁고 감사하고 아주 극한의 고통 속에서도 즐거움을 찾는 방법을 깨우친 것 같다. 시간은 100일이 지나고 나서부터는 시간이 너무 안 가고 마지막 48시간 카운트다운 들어갔을 때에는 시간이 정말 안 갔다"


"새벽부터 와주셔서 플랜카드 준비해주셔서 정말 감사하다. 안쓰럽고 감기 걸리지 않을까 걱정이 된다. 해외에서도 많이 오셨는데 진심으로 감사하다. 군대를 너무 사랑한다. 군기가 빨리 빠져야 연예인 생활 할 수 있을 것 같다. 딱히 복무 중에는 전역을 하면 하고 싶은 걸 상상하며 수많은 설렘을 안고 살았는데 막상 전역을 하니 아무것도 생각 안 난다"


"이승기 말뚝설부터 전역을 하지 않는다 등의 이야기가 있는데 그만큼 기다려주셨다고 알고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열심히 하겠다. 열심히 살겠다. 단결"


특전대에 배치를 받았던 이승기는 의외라는 생각이 들게 만들 정도였다. 과연 잘 견뎌낼 수 있을까? 하는 생각은 많은 팬들이 했던 우려였다. 하지만 이승기는 잘 적응했고, 건강한 몸으로 제대를 했다. 그리고 군 복무 중 들린 소식들은 역시 이승기라는 생각을 하게 했으니 말이다. 


처음에는 부담도 있었지만, 오히려 많은 것들을 배울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고 한다. 군대 시계는 다르게 흐른다고 하는데 이승기도 그런 경험을 했던 듯하다. 바짝 긴장한 입대 초기와 달리, 100일이 지나고부터 시간이 안 가는 듯했다고 한다. 이런 기분은 제대 이틀을 앞두고 다시 찾아왔다고 한다. 


이승기는 자신을 위해 현장을 찾아준 많은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새벽부터 준비해야만 한다는 것을 잘 알고 있는 이승기의 이 따뜻한 한 마디는 팬들에게는 충분히 감동적이었을 듯하다. 입대 전에도 바른 청년으로 큰 사랑을 받았던 이승기는 전역을 하는 날에도 팬들에 대한 관심을 보였다. 


'화유기'가 이승기의 복귀작이 될지는 본인이 직접 밝히기 전까지는 추측일 뿐이다. 이 작품에는 이미 차승원이 캐스팅이 되어 있다. 여기에 이승기 합류가 확정된다면 최고의 흥행 카드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위기의 홍자매가 심혈을 기울인 신작에 이승기와 차승기 카드 만으로도 충분히 매력적이니 말이다. 


가수로 시작했지만, 드라마, 영화, 예능, MC 등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섭렵했던 이승기다. 단순히 간보듯 한 것이 아니라 모든 영역에서 큰 사랑을 받고 인정을 받은 이승기라는 점에서 그의 행보는 더욱 기대된다. 입대 전과는 다른 보다 성숙한 이승기로 돌아올 그가 벌써부터 기대된다. 


                                                       [글이 마음에 들면 공감 눌러주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