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또 다른 시선으로 Another View
Film 영화/Trailer Box 예고편 소개

잭 애프런 신작 미 앤 오손 웰스 Me and Orson Welles 예고편 공개

by 조각창 2009. 10. 8.
728x90
반응형
100년이 넘는 영화 역사상 가장 위대한 감독중 하나인 오손 웰스에 대한 헌사와도 같은 영화가 개봉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미국에서 최고의 배우(젊은이들이 열광하는 배우)로 각광받고 있는 잭 애플런의 신작이라는 것도 많은 이들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로버트 카플로 Robert Kaplow의 동명 소설을 영화화하는 이 작품은 잭 블랙 주연의 2003년작 <스쿨 오브 락 The School of Rock>을 만들었던 리차드 링클레이터의 신작입니다. <비포 선셋>이나 <패스트푸드 네이션>같은 영화로 관객들과 조우를 하기도 했지만 그를 기억하게 만드는 대표적인 영화는 <스쿨 오브 락>이지요.

영화 좋아하는 사람치고 오손 웰스를 알지 못한다면 넌센스가 아닐 수없지요. <시민케인>이라는 불후의 명작 뿐 아니라 라디오로 방송되어 사회적 파장을 일으켰던 '화성인의 침공'등 그가 보여준 천재적인 기질은 영화를 통해 만개되었다고 해도 과언은 아닐 듯 합니다. 교과서적인 영화들을 양산해낸 그. 영화 자체가 하나의 훌륭한 텍스트로서 작용하는 세계 영화계의 화려한 유산인 그를 추억하는 영화만큼 의미있는 영화는 어디있을까 하는 생각도 해보게 됩니다. 오손 웰스 자신의 이야기가 아닌 주변인들이 바라본 그의 이야기이기도 더욱 객관적인 시각을 견지할 수있어 좋은 듯 합니다.

잭 애프런, 벤 채플린, 클레어 데인즈, 조 카잔, 에디 마산, 켈리 릴리등이 출연하는 이 작품의 전미 개봉일은 11월 25일입니다.






유익하셨나요? 그럼 구독클릭하세요.^^;; 블로그코리아에 블UP하기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또 다른 시선으로]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