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또 다른 시선으로 Another View
Entertainment/스타

윤여정 이서진 정유미 나영석 피디 신 예능 출연이 기대되는 이유

by 조각창 2017. 2. 21.
728x90
반응형

영화배우 정유미가 나영석 피디의 새로운 예능에 출연한다고 한다. 그동안 예능 출연을 한 번도 하지 않았던 인물이라는 점에서 희소성 만으로도 충분히 매력적이다. 다른 곳도 아닌 나영석 피디의 예능에 출연한다는 사실은 그래서 더 큰 기대를 할 수밖에 없다. 


예능 울렁증이 있다는 정유미가 과연 예능에 어떻게 적응해나갈 수 있을지 궁금해진다. 시청자들이 가장 사랑하는 예능 피디와 함께 한다는 점에서 분명하게 큰 시너지 효과가 날 수밖에 없음은 분명해 보인다. 나영석 피디의 예능이 사랑을 받고 있다는 점에서 정유미로서는 좋은 선택으로 보인다. 


"이서진, 윤여정, 정유미가 나영석 PD 새 예능에 출연한다"


"출연진은 세 명을 확정했으나 제목과 편성은 미정이다. 나영석 PD팀이 기존과 다른 새로운 콘셉트의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곧 첫 촬영에 돌입할 예정이다" 


CJ E&M 측은 21일 OSEN을 통해 새로운 예능에 대해 밝혔다. 나영석 피디의 새로운 예능에 이서진, 윤여정, 정유미가 출연한다고 밝혔다. 새로운 예능에 세 명의 출연진이 함께 한다는 이야기다. 나영석 피디와 한 몸이라 해도 과언이 아닌 이서진이 다시 함께 한다는 것이 흥미롭다. 


윤여정 역시 이미 '꽃보다 누나'에서 한 번 나영석 피디와 함께 했던 적이 있다. 물론 이서진과 윤여정이 함께 예능을 출연한 적은 없었다. '꽃보다 누나'의 경우 이승기가 함께 여행을 했기 때문이다. 그런 점에서 이들이 함께 하는 예능도 흥미롭게 다가온다. 


나 피디의 새 예능에서 가장 기대되는 것은 바로 정유미다. 단 한 번도 예능에 나온 적이 없었던 정유미가 예능에 출연한다는 것 만으로 충분히 기대된다. 이미 많은 팬들은 그녀가 출연하는 예능에 대해 기대가 크다는 반응이기도 하다. 과연 그녀의 첫 예능은 어떨까? 그게 궁금하다. 


인도네시아 발리에서 이들이 어떤 예능을 할지 알 수가 없다. 현재 '신혼일기'를 통해 새로운 예능의 가능성을 보여주고 있다. 그런 점에서 나영석 피디의 새로운 예능에 대한 기대치는 높다. 그동안 수많은 예능을 통해 색다른 재미를 다양하게 보여주었다는 점에서 그렇다. 


기본적으로 나영석 피디의 예능은 여행이 주가 된다. 새로운 곳에 가서 적응하는 과정을 그대로 담고 있다는 점에서 이번 예능 역시 그것에서 크게 벗어나지는 않을 것으로 보인다. 하지만 이 과정에서 새로운 시도들이 있을 것으로 보인기는 한다. 전혀 어울리지 않을 것 같은 세 명의 조합은 그래서 흥미로우니 말이다. 


나영석 피디의 예능에는 언제나 남자가 다수다. 여성이 나오는 경우는 '꽃보다 누나'가 전부였다. 여성 예능은 그만큼 고민하고 살펴야 하는 것들이 많기 때문이다. 그런 점에서 이서진과 윤여정, 정유미가 함께 하는 새로운 예능에 대한 기대감은 크다. 이서진을 제외하고 여성이 주가 되는 예능이라는 점에서 흥미로우니 말이다. 


뭘 해도 기본 이상을 하니 기대치는 커질 수밖에 없다. 인도네시아 발리는 그저 여행지로서 각광 받는 곳이다. 그곳에서 어떤 예능을 만들어낼지 알 수는 없지만 분명 의외의 재미로 시청자들을 행복하게 해 줄 것은 분명해 보인다. 과연 정유미가 나영석 피디의 예능과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된다.


                                                          [글이 마음에 들면 공감 눌러주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