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또 다른 시선으로 Another View
Film 영화/Trailer Box 예고편 소개

스코시즈와 디카프리오의 미스테리 스릴러 셔터 아일랜드 SHUTTER ISLAND 두 번째 예고편 공개

by 조각창 2009. 10. 3.
728x90
반응형
마틴 스코시지 감독의 영화라는 이유만으로 무조건 티켓을 구매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만큼 이 감독의 연출력을 인정한다는 의미이겠지요.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가 등장한다면 열일 제쳐두고 극장으로 달려가는 이들도 있습니다. 이들 역시 디카프리오라는 배우가 가지는 매력에 흠뻑 빠져계시는 분들이시지요.

이런 걸출한 감독과 배우가 만나 미스테리 스릴러 영화를 만들었습니다. <셔터 아일랜드 SHUTTER ISLAND>라는 제목은 영화의 배경이 되는 섬의 지명입니다. 영화는 공간에 대한 이야기이며, 그 공간에서 도대체 무슨일이 일어났는지에 집착하고 있습니다.

데니스 르한의 동명 소설을 영화화한 이 작품은 1954년을 배경으로 정신병자를 수용한 '셔터 아일랜드'에서 벌어지는 미스테리한 사건들을 알아보기 위해 들어간 테디의 활약을 그린 영화입니다. 환상과 현실속에서 과연 진실이 무엇인지에 대한 궁금증은 영화를 통해 알 수있을 듯 합니다.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마크 러팔로, 벤 킹슬리, 에밀리 모티머, 미셀 윌리엄스, 막스 폰 시도우, 잭키 얼 할리등 이름만 들어도 쟁쟁한 배우들이 함께 하고 있습니다. 이 작품의 전미 개봉일은 2010년 2월 19일입니다. 2월에 무척이나 많은 영화들이 개봉을 준비하는 만큼 내년 2월은 영화팬들의 가슴을 뛰게 만들듯 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