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또 다른 시선으로 Another View
Film 영화/Trailer Box 예고편 소개

닉 카사베츠와 팀버레이크가 만나 만든 범죄실화 알파 독Alpha Dog 예고편

by 조각창 2009. 1. 17.
728x90
반응형
2006년 제작되었던 영화가 횟수로 3년이나 숙성되어 한국 개봉이 확정되었습니다. 극장에서 볼 수있다는 것만으로도 행복해해야 하겠지요. 닉 카사베츠(이젠 더이상 존 카사베츠의 영화를 보기는 힘드니 말입니다.)의 영화를 필름으로 볼 수있다는 것마저도 즐거움일테니 말입니다. 이 영화는 선댄스영화제 폐막작으로 상영되며 많은 영화팬들의 관심을 받았던 작품이기도 합니다.

미국 인디영화의 선구자로 불리우는 존 카사베츠와 여배우 지나 롤랜드의 아들인 닉은 국내에도 '존 큐'와 '노트북'으로도 많은 관심을 받은 감독이기도 하지요. 이 영화가 더욱 주목을 받았던 것은 실재 사건을 영화화했다는 것일 듯 합니다.  마약거래범이자 유괴 살인한 혐의로 FBI사상 최연소 지명수배범이었던 제시 제임스 헐리우드의 사건을 다뤘기 때문입니다. 여기에 저스틴 팀버레이크라는 미국 최고의 팝스타와 '스피드'의 에밀 허쉬, '엑스맨:최후의 전쟁'의 벤 포스터와 '터미네이터4', '스타트랙 더 비기닝'등으로 최고 주가를 올리고 있는 안톤 엘친등이 열연을 펼쳤습니다. 더불어 인디 영화에 자주 출연하고 있는 브루스 윌리스와 샤론 스톤까지 쟁쟁 배우들의 출연만으로도 많은 영화팬들의 주목을 받을 수밖에 없었던 작품입니다.

이미 DVD로 출시된 영화가 그나마 뒤늦게나마 개봉이 될 수있었다는 것만으로도 만족해야겠지요. 닉 카사베츠를 잘 모르시는 분들이라면 이 영화가 무척이나 큰 도움이 될 듯 합니다. 국내 개봉은 1월 29일입니다.






유익하셨나요? 그럼 구독클릭하세요.^^;; 블로그코리아에 블UP하기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또 다른 시선으로]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