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또 다른 시선으로 Another View
Film 영화/Film News 영화 소식

로스트의 아버지 JJ 아브람스가 만드는 극장판 스타트랙Star Trek 과연 어떤 모습인가?

by 조각창 2008. 8. 12.
728x90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스타트랙은 SF에 관한 교과서와도 같은 작품입니다.

이미 TV드라마를 통해 미국뿐만이 아닌 전세계적인 마니아층을 거느린 거대 작품이지요. 이런 대단한 작품을 최고의 프로듀서 중 하나인 JJ. 아브람스가 직접 감독을 한다는 것만으로도 기대를 모으게 만들기에 충분해 보이지요. 과연 그가 만드는 <스타트랙>이란 어떤 모습일까요? 거대한 프로젝트들을 지속적으로 준비하고 펼치고 있는 아브람스의 기획력에 박수를 보내고 싶습니다.




그동안 공개되었던 캐릭터 아츠들과 새로운 포스터들입니다. 더불어 최근 공개된 극장판 <스타트랙>의 예고편도 함께 해보시면 2009년 개봉될 그의 작품의 큰 틀을 확인해 보실 수도 있을 듯 합니다. 이 작품은 현재 전미 개봉일이 2009년 5월 8일로 잡혀있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커크역의 크리스 파인, 스포크역의 자차리 퀸토, 네로역의 에릭 바나, 스커티역의 사이몬 페그, 아만다역의 위노나 라이더, 조 살다나, 칼 어반, 브루스 그린우드, 존 조, 벤 크로스, 안톤 엘친등 내노라하는 배우들이 대거 등장하는 영화기대되지요.

아마도 오랫만에 스크린에 등장하는 위노나 라이더에 대한 관심이 국내에서도 높을 듯 합니다. 더불어 교포배우인 존 조의 등장도 많은 관심을 불러일으키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유익하셨나요? 구독클릭 부탁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