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또 다른 시선으로 Another View
Film 영화/Trailer Box 예고편 소개

마티외 카소비츠의 액션 스릴러 바빌론 A.D. Babylon A.D.의 예고편 공개!

by 조각창 2008. 6. 11.
728x90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영화팬들에게는 <증오>라는 영화 한 편으로 강렬한 인상을 주었던 감독인 마티외 카소비츠.

그의 새로운 영화가 예고편 영상으로 팬들과 조우를 시작했습니다. 뱅상 카셀과 빈 디젤, 양자경등 프랑스, 미국, 중국의 배우들이 체코에서 열심히 촬영을 한 이 영화 과연 어떤 모습일까요?

모리스 당테의 원작 소설을 영화화 한 <바빌론 A.D.>는 인류의 치명적인 바이러스를 둘러싸고 벌어지는 액션스릴러 영화입니다. 이미 촬영은 완료되었고 8월 29일 전미 개봉을 앞두고 있습니다.

초기 촬영시 참여했던 뱅상 카셀의 이름이 완료된 시점에서 캐스팅 목록에서 사라져 있는 상황입니다. 그리고 국내에도 무척 많은 팬을 거느리고 있는 K-1 액션 스타 제롬 르 밴너도 출연하는 영화입니다. 감독과 같은 프랑스 출신이기에 선택되어진 측면도 있어 보입니다.





개인적으로 무척이나 좋아했었던 <증오>의 감독. 헐리우드로 넘어가 성공적인 감독으로서 보다는 연기자로서의 입지만 더욱 넓힌 것은 아닌가 하는 생각도 해보게 됩니다. 이번 작품을 통해 그가 존경하고 있는 스티븐 스필버그의 상업성을 가질 수있는 감독인지 검증이 될 수도 있을 듯 합니다.



유익하셨나요? 구독클릭 부탁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