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또 다른 시선으로 Another View
Film 영화/Trailer Box 예고편 소개

공포 영화로 다시 돌아온 샘 레이미의 신작 드랙 미 투 헬DRAG ME TO HELL 예고편 공개

by 조각창 2009. 3. 13.
728x90
반응형
요즘 젊은이들에게는 <스파이더 맨>의 감독으로 더욱 많이 알려진 샘 레이미가 다시 공포 영화로 돌아왔습니다. 1981년 죽음의 책의 공포를 다룬 <이블 데드The Evil Dead>로 화려하게 데뷔했었던 샘 레이미가 28년만에 이블데드 트릴로지를 완성하기 위해 돌아왔습니다.

브루스 캠벨의 잔인한 공포속에서 터지는 코믹은 당시에는 없었던 새로운 전형으로 이야기되곤 했었습니다. <이블데드>만의 스테디 캠이 주는 공포감이 압권이기도 했었지요. 의사이며 작가이기도한 이반 레이미와 함께 각본을 쓴 샘 레이미가 보여줄 이번 공포는 과연 과거를 넘어서는 새로움을 관객들에게 선보일 수있을까요?

대출받으러 온 할머니에게 대출이 불가함을 알리고 퇴근하던 주인공 크리스틴은 그 할머니의 공격을 받으며 공포스러운 날들을 보내기 시작합니다. 초자연적인 저주를 내리고 그 저주에 힘들어하는 크리스틴은 절박한 상황에서 돌파구를 찾기시작합니다.

엘리슨 로만, 저스틴 롱, 로나 라버, 데이비드 페이머, 딜립 라오, 레기 리등이 출연하는 이 영화의 전미 개봉일은 5월 29일입니다. 돌아온 공포의 재왕 샘 레이미의 기괴한 재미가 과연 업그레이드되어 돌아왔을지 무척이나 궁금하고 기대됩니다.






유익하셨나요? 그럼 구독클릭하세요.^^;; 블로그코리아에 블UP하기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또 다른 시선으로]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