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또 다른 시선으로 Another View
Music 음악/말랑말랑 팝 앨범

티아이의 신곡을 통해 오바마를 노래하는 론 클락 아카데미 학생들의 합창곡 You Can Vote However You Like

by 조각창 2008. 11. 5.
728x90
반응형


티아이T.I의 신곡인 '왓에버 유 라이크Whatever You Like'를 개사해 부른 노래 한곡이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정치인으로서도 대통령으로서도 젊은 40대 새로운 미국 대통령에 대한 기대는 미국민들의 만의 몫은 아니지요. 거대 제국의 수장이 누구냐에 따라 세계의 질서가 달라지는 어쩔 수없는 현대사회에서 그만큼 미 대통령의 중요성은 간과할 수없는 헤게모니의 중요 요소였습니다.

아틀란타의 론 클락 아카데미 학생들이 개사해 부른 '유 캔 보트 하우에버 유 라이크You Can Vote However You Like'는 의미있게 다가오네요. 새로운 변화를 바라고 그 변화를 통해 일방적인 힘의 논리가 아닌 서로 함께 나아갈 수있는 변화를 바라는 마음이 가득 담긴 곡인 듯 합니다.

 

Obama on the left
McCain on the right
We can talk politics all night
And you can vote however you like
You can vote however you like, yeahDemocratic left
Republican right
November 4th we decide
And you can vote however you like
You can vote however you like, yeah


우리에게도 이런 변화의 믿음을 심어줄 수있는 힘있고 화합할 수있는 현명한 지도자를 만날 수있는 날이 올까요? 아직 오바마의 지도력을 알 수없는 상황이지만 이런 변화와 그 변화를 이끄는 그들의 모습이 즐겁게 다가옵니다. MS의 빌 게이츠가 이런 말을 했었지요. "Change에서 하나만 바꾸면 Chance가 된다." 우리에게도 이런 날을 위해 뭔가를 해야만 하겠지요. 함께 잘살 수있는 그런 나라..미국만의 희망과 꿈은 아니겠지요. 





티아이 원곡 듣기 클릭


유익하셨나요? 그럼 구독클릭하세요.^^;; 블로그코리아에 블UP하기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