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또 다른 시선으로 Another View
Weekly Best 순위 차트/음악 순위 Biliboard Hot 10

[뮤비로 알아보는 빌보드 핫 10] 티아이가 점령한 빌보드! 이번 주 빌보드 차트 billboard Hot10 T.I - Whatever You Like

by 조각창 2008. 10. 28.
728x90
반응형



이번 주부터 빌보드의 주간 순위를 링크하려 합니다.

이 순위는 11월 1일까지의 차트이지요. 보시면 아시겠지만 10위권 내에서 압도적인 인물은 티아이T.I일 듯 합니다. 더불어 리한나Rihanna의 곡들도 좋은 성적을 얻고 있지요. 당분간 티아이와 리한나의 인기는 지속되어질 것으로 보여지지요.


1. 티아이-왓에버 유 라이크 T.I - Whatever You Like

지난 주 2위에서 한계단 올라서며 1위자리를 차지했습니다. 국내에서도 인기를 많이 얻을 수있는 곡들이지요. 티아이나 리한나들의 곡들은 국내에서도 무척이나 사랑 받을 수있는 요소들을 두루 갖추고 있는 곡들이지요.


2. 티아이 피처링 리한나-라이브 유어 라이프 T.I. Featuring Rihanna-Live Your Life

최강의 조합이 만들어낸 성과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겠지요. 티아이와 리한나가 함께 한다는 것만으로도 충분히 관심을 받을 수밖에는 없는 상황이지요. 우리에게 너무나 유명한 '누마누마 송'으로 시작하는 멋진 곡입니다. 지난 주 3위에서 한계단 상승한 곡이네요.

뮤직 비디오 감상은 클릭


3. 핑크-소 왓 Pink-So What

알리시아 베스 무어가 본명인 핑크의 소 왓이 한 계단 상승해 3위 자리를 차지했습니다. 2000년 1집 앨범인 [캔트 테이크 미 홈Can't Take Me Home]으로 시작해 2006년엔 제 23회 MTV뮤직 어워드 최우수 팝 뮤직 비디오상을 수상하기도 했었죠. 그녀의 신곡이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4. 브리트니 스피어스-워머나이저 Britney Spears-Womanizer

돌아온 팝의 여왕 브리트니의 신곡이 지난 주 1위에서 3계단 하락하며 4위 자리를 차지했습니다. 뮤직 비디오도 이슈가 되었지만 타락해가던 그녀가 돌아왔다는 것만으로도 화제가 되었었지요.


뮤직 비디오 감상은 클릭


5. 케이티 페리-핫 앤 콜드 Katy Perry-Hot N Cold

84년생인 케이티의 신곡이 지난 주에 이어 이번 주에도 5위 자리를 지켜냈습니다. 일렉트로닉 락을 구사하는 케이티는 2001년 [케이티 허드슨Kate Hudson]이란 앨범으로 데뷔했지요. 꾸준하게 사랑받고 있는 케이티의 신곡 역시 무척이나 듣기 좋네요.






6. 리한나-디스터비아 Rihanna-Disturbia

최근 가장 주목받고 있는 여성 뮤지션은 누가 뭐라해도 리한나 일 듯 합니다. 2005년 1집[뮤직 오브 더 선Music Of The Sun]으로 데뷔한 그녀는 2006년엔 LG전자 북미지역 초콜렛폰 홍보대사로 일을 하기도 했었지요. 티아이곡의 피처링등으로도 맹활약하고 있는 그녀의 인기는 꾸준할 것으로 보이지요. 자극적이며 독특한 뮤직비디오이지요.





7. 케빈 루돌프 피처링 릴 웨인-렛 잇 록 Kevin Rudolf Ft. Lil Wayne - Let It Rock

케빈 루돌프는 뉴욕출신의 프로듀서, 작곡, 노래를 모두 다하는 힙합 뮤지션입니다. 올 해 데뷔해 내놓은 이 곡으로 성공가도를 달리고 있는 중입니다. 릴 웨인은 힙합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잘 아실 듯 한 인물이지요. '핫 보이즈'의 멤버로 활동했었고 '영 머니 엔터테인먼트' 사장과 '캐쉬 머니 레코드'사장으로 활동하는 인물입니다.





8. 니-요-미스 인디펜던트 Ne-Yo-Miss Independent

아칸사스의 캠던 출신의 래퍼 니요. 1999년부터 활동을 시작한 그는 2006년 1집 [인 마이 오운 워즈In My Own Words]를 통해 정식적으로 자신을 알리기 시작했습니다. 아메리칸 팝, 알앤비 가수이며 작곡가이고, 댄서이자 배우이기도 한 다재다능한 인물이지요. 지난 주 9위에서 한 계단 상승한 곡입니다.  





9. 테일러 스위프트-피어레스 Taylor Swift-Fearless

와이오밍 출신의 미녀 가수 테일러 스위프트의 새로운 싱글이 차트 톱 10에 새롭게 진입했습니다. 컨트리 가수로서 싱어송라이터인 그녀의 인기는 상상초월이지요. 2006년 데뷔 싱글인'팀 맥그로우Tim McGraw'로 빌보드 컨트리 차트를 강타했던 그녀의 인기는 올해도 여전합니다. 이미 올해 나온 새로운 싱글인 '러브 스토리Love Story'가 인기를 얻었었지요. 그녀의 새로운 싱글곡입니다.





10. 티-페인 피처링 릴 웨인-캔트 빌리브 잇 T-Pain Featuring Lil Wayne-Can't Believe It

플로리다 출신의 힙합 전사 티 페인의 신곡입니다. 그룹'네피 헤즈'의 멤버이기도 했지요. 그레미 어워드 수상자이기도 한 티-페인과 릴 웨인이 함께한 멋진 곡이지요. 지난주 8위에서 두 계단 하락했네요.





뮤직비디오로 살펴보는 빌보드 핫 10은 매주 작성되어질 예정입니다.


유익하셨나요? 그럼 구독클릭하세요.^^;; 블로그코리아에 블UP하기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