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또 다른 시선으로 Another View
Film 영화/Trailer Box 예고편 소개

새롭게 리메이크되는 로메로의 걸작 크레이지스 The Crazies 예고편 공개

by 조각창 2009. 10. 2.
728x90
반응형
1968년작 <살아있는 시체들의 밤 Night of the Living Dead>으로 화려하게 데뷔한 조지 A. 로메로 George A. Romero의 73년작 <크레이지스 The Crazies>가 2010년 다시 부활합니다.
좀비물의 대가답게 꾸준하게 살아있는 시체들에 대해서 탐구해온 이 노감독은 2009년에도 <서바이벌 오브 더 데드 Survival of the Dead>라는 작품을 내놓기도 했습니다. 73년작을 다시 리메이크하는 작업에도 프로듀서로 참여하고 있습니다.

이 작품은 2005년 <사하라 Sahara>로 알려졌던 브렉 에이즈너 Breck Eisner 감독이 맡았습니다. 브렉 에이즈너는 이 작품을 시작으로 2011년 SF 호러영화 <크리쳐 프롬 더 블랙 라군 Creature from the Black Lagoon>과 2012년 액션 영화 <프레쉬 고든 Flash Gordon>까지 바쁜 일정을 보내게 되었습니다.

조용하고 평화로웠던 마을에 갑자기 들어닥친 이상한 변화. 가까웠던 이웃, 자상했던 남편이자 아버지가 어느날부터 미치기 시작해 살인을 하기 시작합니다. 미쳐가는 세상에 대한 로메로식의 이야기 전개가 돋보이는 작품이 될 듯 합니다.

라다 미첼, 다니엘 파나바커, 티모시 올리판트, 조 앤더슨, 저스틴 웰본, 로리 베스 엣지맨, 캐서린 김, 안 로스등이 출연하는 이영화의 전미 개봉일은 2010년 2월 26일입니다.











유익하셨나요? 그럼 구독클릭하세요.^^;; 블로그코리아에 블UP하기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또 다른 시선으로]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