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또 다른 시선으로 Another View
Entertainment/스타

JM 솔루션 모델일 뿐 정은채 한효주 버닝썬 화장품 논란

by 조각창 2019. 5. 5.
728x90
반응형

5월 5일 어린이날 포털사이트를 장악한 것은 아이들이 아니다. 정은채, 한효주, 김고은 등이 실검에 올라와 있다. 이들 이름이 포털사이트에 오르는 이유는 전날인 4일 방송된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 언급된 30대 여배우 때문이다. 버닝썬 협찬한 화장품 회사와 관련이 있다는 방송 내용이 이런 현상을 만들었다.

 

당시 버닝썬에 있었다는 30대 여배우의 정체가 누군지 알 수는 없다. 문제는 그 여배우가 마약에 취해 있었다는 주장이다. 이 때문에 논란이 일고 있는 것이다. 상습적으로 마약을 하고 타락한 모습을 살아가는 여배우. 그러면서 대중적으로는 다른 모습으로 살아가는 여배우가 있다는 사실에 분노한 것이다. 

버닝썬 JM솔루션

"김상교가 폭행을 당한 날, 버닝썬에 협찬을 해준 화장품 브랜드의 회식자리가 있었다. 버닝썬 VIP 스무 테이블을 정도를 다 예약했다. 그 자리에 30대 여배우 A씨도 있었는데 야광봉을 가지고 인사하는 사람들 얼굴을 다 쳤다. 반갑다면서 얼굴을 때리고 맞는 사람들은 4~50대였다. 눈 상태가 달랐다. 충혈이 많이 돼 있었다. 침을 엄청 많이 흘렸다"

 

'그알' 방송에서 버닝썬 직원의 폭로다. 김상교 씨가 폭행당한 날짜는 11월 24일 새벽이다. 그 전날인 11월 23일 클럽 내에 있던 행사는 'JM 솔루션' 화장품 회사의 행사가 있었다. 당시 'JM 솔루션' 모델은 이병헌, 한효주, 김고은이었다. 이를 생각해보면 사람들이 누구를 의심하는지 알 수 있게 한다.

 

문제는 회식이 아니다. 문제의 화장품 브랜드 회식자리에 30대 여배우가 존재했다는 것이다. 목격자는 누구인지 알고 있다. 그리고 그 제보자가 밝힌 내용을 보면 충격적이다. 술에 취한 것이 아니라 뭔가에 취한 상태였다는 것이다. 충혈된 상태에서 침까지 많이 흘리고 있었다니 추해 보일 정도다.

 

"정은채는 현재 거론되고 있는 버닝썬과 화장품 브랜드 V사 내용과 관련해 무관한 입장이며 각종 커뮤니티, 댓글들을 통해 유포되고 있는 악성 루머는 사실이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정은채는 이미 지난해 4월 말 경 V사와의 계약이 종료되었으며 이후 5월부터 타 화장품 브랜드 모델로서 활동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버닝썬 사건이 일어난 시점과 전혀 관련이 없으며 또한 그 장소에 방문한 적이 없음을 강조드립니다"

"팬분들께 걱정과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하다는 말씀 전해드리며 온라인 상에서 사실이 아닌 내용을 무분별하게 유포하고 확대 재생산해 배우의 명예와 인격을 훼손하는 모든 게시글과 댓글들을 수집해 선처 없는 강력한 법적 대응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배우 보호를 위해 추가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적극 노력하겠습니다"

 

방송이 끝나자마자 정은채 팬들이 공개적으로 입장을 밝히고 나섰다. 정은채는 그럴 사람이 아니라는 것이 팬들의 주장이었다. 이런 주장에 워낙 많은 스타들이 거짓말을 해왔다는 점을 들어 오히려 팬들에게 너무 스타를 믿지 말라는 댓글들까지 쏟아질 정도였다.

 

정은채 소속사도 이번 논란과 아무런 관련이 없다는 입장을 밝혔다. 정확한 시기와 상황들을 이야기해 정은채가 버닝썬과 아무런 연관이 없다는 사실을 밝히기에 여념이 없었다. 그 장소를 방문한 적도 없다며 배우 보호를 위해 강력한 법적 대응도 불사하겠다는 입장을 명확하게 밝혔다. 

 

"5월 4일 방영된 SBS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 거론된 버닝썬 JM솔루션 행사와 관련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한효주 배우는 해당 행사에 참석하지 않았음을 알려드린다. 한효주 배우는 JM솔루션의 모델일 뿐, 해당 행사에 참석하지 않았고, 버닝썬이라는 클럽에 단 한 번도 출입한 적이 없다. 거듭하여 당사 소속 배우들은 해당 행사에 단 한 명도 참석하지 않았다"

 

"허위사실을 추측하여 유포하고 확대 재생산해 배우의 명예와 인격을 훼손하는 모든 SNS, 커뮤니티 게시글과 댓글들을 수집해 책임을 물을 것이며 법적 절차를 토대로 강경 대응할 예정이다"

 

한효주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 역시 5일 공식입장을 내어 버닝썬과 연관이 없다는 사실을 밝혔다. 문제의 화장품 회사 모델일 뿐 관련된 행사에 참석하지 않았다고 밝혔다. 한효주는 버닝썬에 출입한 적이 없고, 소속 배우들 역시 해당 행사에 단 한 명도 참석하지 않았다고 밝혔다.

 

문제의 JM솔루션은 승리와 깊이 관련이 된 회사다. 그가 입대를 앞두고 사내이사직을 내려놓고, 그 자리를 유리홀딩스를 함께 운영했던 유인석이 차지했다고 한다. 버닝썬과 JM솔루션은 한 몸과 같다는 의미라는 것이다. 버닝썬을 둘러싼 수많은 의혹들은 하나도 밝혀지지 않았다. 그리고 여전히 수사는 더디기만 하다. 그런 동안 또 아무런 상관도 없는 연예인들이 호기심 어린 모습으로 비난을 받고 있다. 빨리 수사를 진행해 진실을 밝혀야 억울한 피해자를 막을 수 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