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또 다른 시선으로 Another View
Film 영화/Trailer Box 예고편 소개

메간 폭스와 디아블로 코디의 공포영화 제니퍼스 바디Jennifer's Body 레드밴드 예고편 공개

by 조각창 2009. 7. 7.
728x90
반응형
<주노>로 미국 영화계를 발칵 뒤집어 놓았었던 디아블로 코디의 행보가 많은 이들의 관심의 중심이 되었었습니다. 그리고 그녀가 내놓은 새로운 이야기는 미녀가 등장하는 호러였습니다. 더불어 최근 박스오피스를 싹쓸이하고 있는 <트랜스포머2>에 출연한 메간 폭스가 등장한다는 점이 많은 이들의 주목을 받은 이유였을 듯 합니다.

이 작품의 연출을 맡은 카린 쿠사마는 2000년 <걸파이터>란 멋진 작품으로 주목을 받았던 인물입니다. 직접 시나리오를 작성하고 연출까지 했던 카린은 이 영화로 칸을 비롯해 각종 영화제에서 15개의 상을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2005년 <이온 플럭스>를 지나 2007년엔 멋진 미드인 <더 엘 워드> 에피소드 연출을 했던 그녀는 가장 각광받는 시나리오 작가 디아블로 코디와 함께 새로운 코믹 스릴러 호러 영화 <제니퍼스 바디Jennifer's Body>로 돌아왔습니다.  

메간 폭스, 아만다 세이프리어드, 조니 사이몬스, 아담 브로디, 크리스 프랫등이 출연하는 이 영화의 전미 개봉일은 9월 18일입니다.






유익하셨나요? 그럼 구독클릭하세요.^^;; 블로그코리아에 블UP하기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또 다른 시선으로]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