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또 다른 시선으로 Another View
Entertainment/스타

김우리 화영 티아라 논란 무슨 의도인가?

by 조각창 2017. 3. 14.
728x90
반응형

뜬금없어 보이는 발언이 황당하게 다가온다. 김우리가 한 방송에 출연해 왕따 사건과 관련해 다시 언급했다. 그러면서 화영이 버릇이 없었다고 주장하며 일방적으로 티아라 멤버들의 편에 서서 이야기를 해서 논란이 되고 있다. 자신의 생각을 이야기하는 것이 문제는 아니다. 


김우리가 주장하는 이 발언은 결과적으로 누군가는 비난의 대상이 될 수도 있다는 점에서 신중해야 한다. 하지만 그는 일방적으로 화영을 비난하기에 여념이 없었다. 이 정도면 악의적인 행동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물론 중립성이 확보된 상황에서 공정한 입장의 사람이 이야기를 했다면 이는 문제가 아니다.


"내가 당시 티아라 스타일리스트였다. 근황상 봤을 때 티아라가 돈독하게 다져왔던 터전에 신인 친구가 와서 적응을 못했을 수도 있다"


"그 친구는 티아라가 고생하면서 얻은 것들을 한꺼번에 받다 보니까 활동하면서 체계가 없었다. 소위 말하면 버릇이 없었다"

"화영이 헤어숍 스태프를 샴푸라고 불렀다. 예를 들면 '샴푸, 가자' 이런 식으로 불렀다. 스태프에게 일파만파 안 좋은 이야기들이 퍼졌었다"


김우리가 지난 13일 방송된 채널A의 '풍문으로 들었쇼'에 출연해 2012년 티아라 왕따 사건과 관련해 언급했다. 그는 자신이 당시 티아라의 스타일리스트였다고 밝히며 누구보다 그들을 잘 안다고 주장하고 나섰다. 화영의 경우 티아라 멤버들이 고생해서 얻은 것들을 한꺼번에 받다 보니 버릇이 없었다고 주장했다. 


뒤늦게 들어와 이미 유명해진 티아라 멤버로 활동하며 소위 말하는 스타병에 걸렸었다는 주장이다. 그 한 예로 헤어숍 스태프들을 샴푸라고 불렀다고 했다. 이 일로 인해 스태프에게 일파만파 안 좋은 이야기들이 퍼졌었다고 주장했다. 그 말의 진위는 알 수가 없다.


"김우리 선생님, 알았으니까 이제 그만 지어내세요. 선생님 때문에 우리 회사 사람들 긴급 회의 들어가고 아침부터 민폐에요"


"정확하게 아시고 방송 나오시지 어설퍼 어떡하실라고 아이고 나이도 지긋하게 드신 분이"


방송으로 인해 논란이 커지자  류화영은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김우리에게 반박하고 나섰다. 김우리가 티아라 효민과 친한 거 다 알고 있다는 말로 정의했다. 김우리가 일방적으로 자신을 비난하고 나선 것은 그런 친분이 만든 결과라는 주장이다. 


아침부터 민폐라는 화영의 발언에 공감할 수밖에 없는 이유는 정말 민폐기 때문이다. 방송에 나와 타인에 대한 뒷담화를 하는 사람 치고 제대로 되었다고 볼 수는 없다. 더욱 자신의 친분 관계에 따라 악의적인 비난을 실명까지 거론하며 하는 모습이 정상으로 다가오지는 않기 때문이다. 


근황이라고 전제를 하며 화영을 언급하고 비난을 하는 것은 악의적으로 볼 수밖에 없다. 정확한 진실이 무엇인지 알지도 못한 채 그저 정황상 뒤늦게 들어온 화영이 문제라는 식의 주장은 비난을 받을 수밖에 없다. 당장 화영 측에서 반박하고 나서는 모습에서도 과연 김우리가 이런 발언을 할 입장이 되나 하는 생각도 든다. 


실제 김우리의 인스타그램에는 티아라 멤버들과 특별한 관계라는 것을 강조하는 사진들이 다수 등장한다. 당연하게도 기자들은 이런 증거들을 찾아 올리기 시작했다. 특별한 관계 사이라는 점에서 김우리의 주장은 말 그대로 티아라의 주장을 지지하고 주장하는 것 외에는 없다. 


티아라 측은 화영을 비난하고 공격함으로서 자신의 존재감을 보이려 노력하고 있는 중이다. 지난 해에 이어 다시 한 번 뜬금없어 보이는 화영 공격은 그 외에는 없다. 티아라는 이미 대중들에게 잊혀진 존재다. 그런 점에서 이런 노력들의 일환은 그저 그들이 자신의 존재감을 내보이기 위한 하나의 수단 그 이상도 이하도 아닌 것으로 보여진다.


                                                               [글이 마음에 들면 공감 눌러주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