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또 다른 시선으로 Another View
Film 영화/Trailer Box 예고편 소개

조니 뎁과 크리스찬 베일이 함께 하는 퍼블릭 에너미Public Enemies 동영상과 소식들

by 조각창 2008. 5. 28.
728x90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최고의 조합들이 모이는 영화들이 늘어나는 상황에서 조니 뎁과 크리스찬 베일이 함께 하는 범죄영화가 촬영중입니다.

더욱 관심을 유발실키는 것은 환상의 조합이라고 불렸던 알 파치노와 로버트 드 니로를 출연시켰던 <히트Heat>의 감독인 마이클 만Michael Mann이 있다는 것이겠지요. <인사이더>, <알리>등 국내에서도 꾸준한 문제작으로 인기를 얻었던 만큼 그의 새로운 작품인 <퍼블릭 에너미Public Enemies>에 대한 기대는 무척이나 높습니다.

범죄가 최고조였던 1930년대를 배경으로 미국의 연방정부를 무너트리려는 악명 높은 아메리칸 갱스터 존 딜린저와 베이비 페이스 넬슨, 프리티 보이 프로이드등의 활약상이 펼쳐지는 범죄영화입니다.


존 딜린저 역                    조니 뎁
멜빈 퍼비스 역                 크리스찬 베일
프리티 보이 플로이드 역    챠닝 타튬
베이비 페이스 넬슨 역       스티븐 그레이엄
J. 에드가 후버 역              빌리 크루덥
보안관 릴리안 홀리 역       릴리 테일러


<NYPD 블루>, <카피캣>, <프리미얼 피어>등을 쓴 앤 비더만Ann Biderman과 마이클 만이 각색을 <러브 라이즈 블리딩>, <페이스>, <햄버거 셀>, <10 데이 투 워>등 TV 드라마 각본을 써왔던 로난 베넷Ronan Bennett이 각본을 맡았습니다.

촬영 현장의 영상들이 팬들이 직접 찍어 올리고 있네요. 어디서나 조니 뎁의 인기는 하늘을 찌를 듯 하네요. 2009년 7월 1일 전미개봉 예정이라고 합니다. 1년도 더 넘게 남아있는 이 영화 무척이나 기대됩니다. 아래 영상들은 공식적인 영상이 아닌 팬들이 직접 현장에서 촬영중인 상황들을 찍어 올린 영상들입니다.





Johnny Depp On The Set of PUBLIC ENEMIES 3-19-08
Johnny Depp, Public Enemies: On the set
Public Enemies - Johnny Depp







유익하셨나요? 구독클릭 부탁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