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또 다른 시선으로 Another View
Film 영화/Film News 영화 소식

아이언 맨2는 2010년에 개봉예정 소식 Iron Man 2 In 2010

by 조각창 2008. 5. 2.
728x90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2008년 5월 02일 북미 현지 개봉을 앞두고 있는 '아이언 맨Iron Man'에 대한 이야기가 나왔습니다.

박스오피스에서 성공적인 성과를 얻는다면 2010년 이 주간에 개봉을 할 듯 합니다. 2년 동안 여러가지 모니터링을 거쳐야 하겠지만 제작될 가능성은 농후하지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파라마운트의 브레드 그레이는 오늘 있었던 유에스 쇼비즈 시리즈 엔터테인먼트 US showbiz series Entertainment에서 "이 첫번째 영화가 잘되기를 바란다. 우린 2010년 같은 주에 두번째 시리즈를 개봉할 것이다." 발표했다고 하네요.

국내에선 어제부터 전국 개봉이 시작되었지요. 어느정도의 성과를 거뒀는지는 월요일 박스오피스 집계를 봐야 알겠지만 황금 연휴기간과 따뜻한 날씨들이 장점이 될지 단점이 될지 아직 알 수는 없을 듯 하네요.

북미 현지에서는 내일 개봉되니 그곳에서도 주말 집계를 마친 월요일 아침이면 이 블록버스터의 성공 여부가 어느정도 드러나겠지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최악의 실패만 아니라면 당연하게도 후편이 제작될 것은 자명한 일이겠지요. 아직 영화를 보지 못해서 뭐라 말하기 힘들지만 예고편들만 봐도 최소한 기본은 할 것으로 보입니다.  


관련기사

영화와 게임의 만남 위Wii 게임 아이언 맨
세계 최초 국내 개봉을 한다는 아이언 맨 새로운 사진 공개!
개봉완료 아이언 맨 새로운 고화질 사진 40여장 대방출
아이언 맨 최신 예고편 공개
마블 원작 아이언 맨 새로운 사진 공개

2008 최외블 18 - 05. 아이언 맨


유익하셨나요? 구독클릭 부탁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