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또 다른 시선으로 Another View
Entertainment/스타

가인 충격적 폭로에 주목해야 하는 이유

by 조각창 2017. 6. 4.
728x90
반응형

가인이 악플러들과 싸움에 이어 연예계를 파고드는 한심한 마약사범과 전쟁 아닌 전쟁을 선포했다. 그렇지 않아도 빅뱅의 탑이 최근 대마초 흡연 혐의로 수사를 받게 되었다는 소식으로 시끄럽다. YG의 경우 많은 간판급 스타들이 대마 등 마약과 관련된 논란의 중심에 서게 되면서 비난을 피하기 어렵게 되었다. 


탑의 대마초 사건 전에도 수많은 연예인들의 마약 관련 논란이 있어왔다. 대마부터 강력한 마약까지 그 범위도 넓고 깊다. 현재 얼마나 많은 이들이 마약에 노출되어 있는지 확인조차 불가능할 정도다. 이 정도 되면 연예인들은 일정한 기간에 한 번씩 검사를 받아야 하는 것이 아닌가 하는 이야기가 나올 정도다. 


"이건 10분의 1도 안 되는 이야기들일 뿐입니다. 그러니 미친년 건드려서 좋을 것이 없겠죠. 누구누구누구들"


"네. 전 지금 치료 중인 정신병 환자입니다" 


"그게 전 부끄럽지 않습니다. 치료 될 거고요. 우선 죽을 각오 하고, 감옥 갈 각오하고 지금부터 제가 미친 이유를 한 가지씩 말씀드립니다. 네. 전 모두가 아시겠지만 전직 약쟁이 여친입니다. 물론 지금은 제가 알기론 받을 벌을 다 받고 누구보다 열심히 사는 사람입니다"


"근데 제가 아무리 주지훈 씨 여친이라고 해도 주지훈 씨 친구인 XXX씨가 저에게 떨을 권유하더군요. 네. 사실 살짝 넘어갈 뻔했죠. 정신이 안 좋았으니. 저는 누구보다 떳떳하게 살았으며 앞으로도 합법이 될 때까지 대마초 따위. 이미 합법적 몰핀 투여 중이니까 니들도 억울하면 피고 빵에 가든 미친 듯이 아파서 몰핀을 드시든 나한테 대마초 권유하면 그땐 가만 뒤진다"


"광고 안 찍어도 돼. 이미지 따위 쓰고 먹고 죽어도 남을 만큼 벌어 놨으니 앞으로 3개월마다 자진해서 마약 검사한다"


가인이 뜬금없이 충격적인 글을 올렸다. 얼마 전 악플러들을 상대로 강도 높은 비난을 했던 가인이라는 점에서 왜 이런 발언을 했는지 어느 정도 이해가 가기도 한다. 악플러들의 공격이 있었을 가능성이 높아 보인다. 악플러들이 반복적이고 집요하게 상대를 공격한다는 점에서 가인에게도 주지훈의 과거를 들먹이며 비난을 했을 가능성이 높아 보인다. 


글을 보면 충격적이다. 두 사람이 톡을 나눈 내용이 사진으로 찍혀있다. 그리고 그 내용을 올린 후 자신이 알고 있는 사실들을 실명까지 거론하며 그대로 드러냈다. 주지훈의 친구가 자신에게 대마초를 권했다는 주장은 충격이다. 이는 곧 그 상대가 마약사범으로 수사를 받을 수밖에 없기 때문이다.


가인은 자신이 정신과 치료를 받고 있다고 밝혔다. 하지만 자신의 이런 상황이 부끄럽지 않다고 했다. 사실 정신과 치료가 부끄러워야 할 아무런 이유가 없다. 누구나 크고 작은 정신병을 앓고 살아가는 것이 현대인들이니 말이다. 이런 상황에서 그녀의 솔직한 고백은 반갑다. 


자신이 미칠 수밖에 없었던 이유를 밝힌다면서 주지훈의 친구 이야기를 언급했다. 한때 마약을 했던 주지훈의 친구가 자신에게 대마초를 권했다고 한다. 살짝 흔들리기도 했지만 거절했다고 한다. 다시는 자신에게 대마초를 권유하는 일 따위는 하지 말라는 공개적인 권유였다. 


이런 자신의 발언들이 문제가 될 수도 있다는 언급들에 대해 가인은 광고 안 찍어도 된다고 강력하게 발언을 했다. 이미지를 고민하며 거짓말을 하거나 사실을 아니라고 숨기지 않겠다는 의미다. 이는 무척이나 충격적인 선언이 아닐 수 없다. 자신의 이미지와 상관없이 잘못된 것들과 싸우겠다는 발언이니 이 보다 더 강력함은 없다. 


가인의 글을 보면 무수히 많은 공격을 받았음을 알 수 있다. 숱한 공격들과 유혹들 사이에서 그녀가 선택할 수 있었던 것은 단순해질 수밖에 없었다. 그녀가 아파서 치료를 받는 이유 역시 그 안에서 찾을 수 있다. 가인이 이런 고민들을 마구 쏟아낼 수밖에 없었던 이유 역시 이런 과거와 단절하겠다는 의미다. 


가인의 폭로는 연예계 전반에 대한 마약 수사를 요구하게 만든다. YG의 스타일리스트가 마약과 깊숙하게 관련되었음이 이미 증명되었다. 많은 이들이 연예계에 마약을 전달하고 공유하고 있음을 추론하게 만든다. 가인의 폭로만 봐도 많은 이들이 알게 모르게 마약을 권유하고 있음을 다시 확인했다는 점에서 대대적인 수사가 절실해 보인다. 


                                                                [글이 마음에 들면 공감 눌러주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