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또 다른 시선으로 Another View
Entertainment/스타

카이 크리스탈 결별 소식에 악플 한심하다

by 조각창 2017. 6. 1.
728x90
반응형

카이와 크리스탈이 결별을 했다고 한다. 공식적으로 연인이 되었던 이들은 1년 1개월 만에 결별을 하게 되었다. 사내 연애를 한 이들이지만 더는 연인 관계를 이어갈 수는 없게 되었다. 엄청난 팬덤을 가지고 있는 보이 그룹과 걸 그룹의 멤버가 공개 열애를 하는 것이 쉽지는 않다. 


엑소 멤버인 카이와 에프엑스 멤버인 크리스탈은 연습생 시절부터 친했던 사이로 알려져 있다. 동갑내기로 함께 연습생 시절을 보내며 친했던 이들은 어느 순간 서로를 사랑하는 사이가 되었다. 그렇게 연인이 된 두 사람은 공개 연애를 했지만 결과적으로 그 관계가 오래 가지는 못했다. 


"카이와 크리스탈이 결별한 것이 맞다"


두 사람의 결별설이 나자 SM 측은 결별을 확인해주었다. 물론 결벌 이유는 밝히지 않았다. 결별 이유가 특별할 것도 없어 보인다. 젊은 두 사람이 사귀었다 헤어지는 것이 특별하지 않기 때문이다. 이들의 이별은 자연스러운 하나의 수순이라고 볼 수 있으니 말이다. 


당연히 많은 팬들이 있는 두 사람이라는 점에서 사귀는 것도 화제였지만 결별도 화제가 될 수밖에 없다. 그들에게 스타는 전부이기도 하니 말이다. 그런 점에서 이들의 연애와 결별은 어쩔 수 없이 많은 관심을 불러올 수밖에는 없으니 말이다. 공개 연애를 했지만 이들의 사랑도 그렇게 오래 갈 수는 없었다. 


팬들 사이에 카이스탈(카이+크리스탈)이라고 불리기도 했던 이들은 SM이라는 곳에서부터 인연이 시작되었다. 2006년 크리스탈이 먼저 SM에 연습생으로 들어왔고 카이는 2007년에 가수 데뷔를 준비했다. 동갑에 비슷한 시기에 연습생으로 함께 한 이들은 친할 수밖에 없다. 


1년 먼저 SM 연습생으로 시작한 크리스탈은 2009년 에프엑스로 데뷔해 큰 사랑을 받았다. 카이는 2012년 엑소로 데뷔를 하며 말 그대로 대박 성공의 주인공이 되었다. SM의 보이 그룹의 계보를 이으며 큰 사랑을 받는 엑소는 그만큼 개인의 삶이 보장되기 어려운 상황이기도 하다. 


공식 데뷔를 하면서 둘은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는 그룹의 멤버로서 살아왔다. 그런 그들이 연애를 하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다. 팬들로서는 자신이 사랑하는 사람이 다른 사람과 사랑한다는 사실을 쉽게 받아들이지 못한다. 더욱 아이돌 팬덤은 상상을 초월한다고 알려진게 사실이다. 


단순한 아이돌 그룹이 아니라 아시아 전역을 들었다 놨다 하는 대세 그룹의 카이가 크리스탈과 공개 연애를 한다는 소식에 분노하는 이들이 많아질 수밖에 없었다. 물론 많은 이들은 이들의 사랑을 응원하는 이들도 많았다. 그렇지만 모두가 그럴 수는 없는 일이었다. 


공개 연애를 하면서 많을 질타도 받을 수밖에 없었던 이들은 조용하지만 열심히 서로 함께 했다. 가끔씩 언론에 공개되기는 했지만, 예쁘게 사랑하고 있다는 확인만 하는 과정이었다. 그런 그들이 갑작스럽게 결별을 했다는 소식에 일부는 시원하다는 평가를 하는 이들도 있다. 


왜 이렇게 늦게 헤어졌느냐 비난을 하며 반기는 이들도 있다. 그것도 모자라 비난을 쏟아내는 이들도 많다. 그중 다수는 크리스탈에 대한 비난 여론이 많다. 참 서글픈 일이 아닐 수 없다. 이 정도면 저주라고 볼 수도 있는 문제다. 사랑도 힘들지만 아이돌들에게는 결별도 어려운 일이니 말이다. 


결별을 한 카이는 엑소의 새 앨범 준비에 집중하고 있다고 한다. 크리스탈의 경우 내달 방송될 tvN 새 드라마인 '하백의 신부' 촬영을 하고 있다. 두 사람은 이제 연인은 아니지만 각자의 영역에서 다시 새롭게 시작하려 한다. 이런 상황에서 비난을 쏟아내는 모습은 모두에게 도움이 될 수가 없다. 


비난으로 자신의 마음이 편해질지는 모르지만 악플은 결국 모두를 아프게 만들 수밖에 없으니 말이다. 세상 모든 이들이 사랑하고 이별하는데 아이돌이라는 이유로 비난을 받아야 하는 것은 불합리하다. 아이돌 역시 사람이다. 그리고 그들 역시 사랑할 자유는 존재한다.   


                                                              [글이 마음에 들면 공감 눌러주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