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또 다른 시선으로 Another View
Entertainment/스타

주상욱 차예련 5월 결혼, 봄을 알리는 선남선녀 결혼이 반갑다

by 조각창 2017. 3. 29.
728x90
반응형

주상욱과 차예련이 5월 결혼을 한다고 한다. 갑작스럽다는 느낌도 있지만 공개 연애 중이었던 그들이라는 점에서 자연스럽게 다가온다. 더욱 바다 결혼식에서 부케를 받은 차예련이라는 점에서 당시 결혼 이야기가 나온 것이 아니냐는 이야기들도 있었다. 


드라마를 통해 인연이 되어 결혼을 하게 되는 커플들이 부쩍 늘고 있다. 어제는 이상우와 김소연이 결혼 발표를 했다. 동갑내기 커플인 그들의 결혼 소식에 많은 이들이 박수를 보내며 축하를 보내주었다. 두 사람 역시 드라마가 맺어준 연인이었다. 


"두 사람이 5월 결혼한다. 하지만 정확한 날짜는 아직 확정되지 않았다"


양측 소속사는 두 사람이 5월 결혼한다는 사실은 인정했다. 다만 아직 정확한 날짜가 확정되지 않았다고 한다. 새벽 갑작스럽게 터진 결혼 보도는 사실로 드러난 셈이다. 모두가 부러워할 수밖에 없는 선남선녀라는 점에서 이들의 결혼에 대한 대중들의 관심 역시 뜨겁다. 


호감도가 높은 배우들이라는 점에서 대중의 관심은 높을 수밖에 없다. 연예계가 수많은 사건 사고들이 쏟아지는 곳이라는 점에서 색안경을 쓰고 바라볼 수밖에 없는 곳이기도 하다. 하지만 전날 결혼 발표를 한 이상우 김소연 커플도 그렇지만, 주상욱과 차예련 커플 역시 큰 문제 없이 연기만 해왔던 이들이라는 점에서 박수가 많이 쏟아지는 듯하다. 


안녕하세요. HB엔터테인먼트 입니다.


금일 배우 주상욱, 차예련 배우와 관련된 기쁜 소식을 전하려 합니다.배우 주상욱, 차예련씨가 좋은 만남의 결실을 맺어 결혼을 하게 되었습니다.


두 사람은 드라마 '화려한 유혹'을 통해 동료 배우로 처음 만나 서로를 격려하고 지지해주며 사랑을 이어왔습니다. 그리고 서로를 향한 신뢰와 사랑을 바탕으로 평생의 동반자가 되어 함께하기로 약속하고 오래 전부터 조용히 결혼을 준비해왔습니다.


더불어 5월 중으로 예식의 시기는 계획하고 있지만 정확한 일정, 장소 역시 아직 정해지지 않았습니다. 확정 되는대로 다시 알려드리겠습니다.배우로서의 삶과 더불어 한 가정을 이루며 새 출발을 앞둔 주상욱, 차예련 배우의 앞날을 축복해주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갑작스럽게 공개된 결혼 소식에 소속사 측에서는 제대로 된 공식 입장도 준비를 하지 못하고 있었다. 그리고 뒤늦게 차예련의 소속사에서 공식 입장을 발표했다. 소속사에서 주상욱과 차예련이 결혼을 하게 되었다는 말로 시작했다. 드라마 '화려한 유록'을 통해 사랑을 이어왔다는 그간의 경과도 밝혔다. 


드라마 후 연인이 되어 서롤르 신뢰하고 사랑하는 그들이 이제는 평생의 동반자가 되어 함께 살기로 약속해왔다고 한다. 결혼은 이미 오래 전부터 계획된 일이었다는 이야기가 된다. 그동안 두 사람이 결혼과 과련한 질문에서는 애써 외면을 해왔지만 사실 준비를 착실하게 해왔다는 의미가 된다. 


5월 결혼을 하는 것은 맞지만 아직 정확한 날짜가 나오지 않았다는 점에서 식장을 확정하기 위해 준비 중인 것으로 보인다. 재미있게도 이상우도 그렇지만 주상욱도 의외로 반전이 있는 인물이기도 하다. 외모만 보면 차가운 도시남의 전형처럼 보이지만 의외로 빈구석이 많은 인간적인 면모가 예능 등에서 자주 보였었기 때문이다. 

모두가 그런 것은 아지만 어제 오늘 터진 결혼 소식의 두 커플들은 두 남자 모두 외모와 달리 허당끼가 있는 모습의 공통점을 지니고 있다. 마치 미녀는 잘 생긴 허당을 좋아한다는 느낌을 받게 말이다. 허당이라는 단어는 인간적이라는 의미와 유사하다. 


김소연과 차예련이 이들에게 반하고 결혼까지 결심한 이유는 인간적인 면모에 반해서라고 할 수 있을 것이다. 좋은 남자가 좋은 남편이 될 수 있다는 믿음이 만든 결과일 것이다. 선남선녀들의 결혼 소식이 계속해서 나오는 것을 보면 봄이 정말 우리 곁으로 다가온 것 같다. 두 사람 역시 행복한 결혼 생활과 함께 보다 왕성한 연기 활동이 이어지기 바란다.


                                                                [글이 마음에 들면 공감 눌러주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