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또 다른 시선으로 Another View
Entertainment/스타

하이라이트 이젠 비스트 벗고 진짜가 되어 돌아왔다

by 조각창 2017. 3. 20.
728x90
반응형

비스트가 사라지고 이제는 하이라이트라는 이름으로 새롭게 시작한다. 전 소속사인 큐브가 '비스트'라는 명칭을 그대로 사용하며 탈퇴했던 멤버를 앞세워 활동하겠다는 발언을 하며 논란이 벌어지기도 했었다. 현재 상황에서는 이들이 '비스트'로 나온다고 한들 팬들의 관심을 받기는 힘들어 보인다. 


하이라이트는 20일 포털사이트 네이버의 V LIVE를 통해 쇼케이스를 열었다. 하이라이트 쇼케이스'HIGHLIGHT COMBACK CAN YOU FEEL IT?'이 생중계 되었다. 팬들로서는 새롭게 시작하는 하이라이트에 대한 관심이 컸고 그만큼 성공적인 복귀로 평가 받고 있다. 


"새출발을 하게 됐으니 우리는 아직 더 오래 걸어갈 수 있다는 의지를 보여주고 싶다. 우여곡절 끝에 어렵게 나온 앨범이다. 우리는 같은 감정을 느끼고 있을거라 생각한다"


윤두준은 하이라이트로 새롭게 시작하는 자신들에 대한 포부를 밝혔다. 윤두준의 포부에는 많은 것들이 가득 담겨져 있었다. 비록 '비스트'라는 이름으로 함께 할 수는 없지만 이제는 다시 '하이라이트'라는 이름으로 활약하게 되었다. 이제는 이 이름으로 오래 갈 수 있다는 의지를 보여주고 싶다고 했다. 


우여곡절 끝에 어렵게 나온 앨범이라는 윤두준은 팬들도 우리와 같은 고민을 하고 있을 것이라는 말로 감정을 전달했다. 많이 기다려준 팬들. 어렵게 과거의 소속사를 벗어나 새롭게 시작하는 과정에서도 그들은 쉽지 않았다. 거대 기획사를 나서 홀로서기 하는 것 은 결코 쉬운 일이 아니기 때문이다. 


하이라이트는 이날 쇼케이스에서 비스트 시절 '하이라이트'와 새로운 신곡인 '얼굴 찌푸리지 말아요'를 열창하며 무대오 올랐다. 이제는 자신들의 이름이 되어버린 '하이라이트'는 무척이나 특별하게 다가올 수밖에는 없었다. 노래를 부른 후 윤두준은 울컥했던 심정을 고백하기도 했다. 이기광 역시 첫 데뷔 쇼케이스에 많은 분들이 와주셔서 감사하다는 말도 더했다. 


"'캔 유 필 잇'이라는 곡은 편지 쓰듯이 쉽게 나온 노래다. 비유 없이 말하고 싶은 걸 썼던 곡이다. '아름답다' 역시 우리의 7년간의 추억을 담은 노래라 애착이 간다"


타이틀곡을 작곡한 용준형은 노래에 대한 자신의 감정을 전하기도 했다. 편지 쓰듯 쉽게 나온 곡이라는 설명과 함께 비유가 아닌 직설적인 방식으로 이야기를 하고 싶었다는 '캔 유 필 잇'에 이어 '아름답다'라는 곡은 '비스트'로 함께 한 7년 동안의 추억을 담아 애착이 간다고 했다. 


쇼케이스 자리이기는 하지만 8년차 아이돌답게 팬들 앞에서 팬클럽명을 모집하기도 했다. 스포트라이트, 스트라이크, 하트, 마이라이트, 샤인 등 다양한 제안들이 쏟아졌지만 향후 투표를 통해 선정하겠다고 팬클럽명은 다음으로 넘겼다. 어떤 이름이 되든 이젠 새롭게 시작하는 그들에게는 무척이나 중요한 일이기도 하다. 


하이라이트는 20일 정오 전 음원사이트에 신보인 '캔 유 필 잇'을 발표했다. 타이틀 곡 '얼굴 찌푸리지 말아요'는 공개 직후 3개 차트 1위에 오르며 저력을 과시했다. 타이틀 곡은 얼터너티브 록 기반에 강렬한 EDM 사운드가 더해진 팝 댄스곡이다. 


윤두준, 손동운, 양요섭, 이기광, 용준형으로 새롭게 시작한 '하이라이트'는 이제 첫 발을 내딛었다. 그동안 '비스트'라는 이름으로 팬들과 함께 했던 이들은 이제는 '하이라이트'라는 이름으로 팬들과 첫 만남을 가졌다. 첫 만남부터 화려하고 행복한 시간을 보내게 한 그들은 쇼케이스만으로도 팬들을 충분하게 만족시켰다. 


                                                                 [글이 마음에 들면 공감 눌러주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