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또 다른 시선으로 Another View
Entertainment/스타

제시 덤파운디드 열애 시작과 함께 이별 왜 화제인가?

by 조각창 2017. 2. 16.
728x90
반응형
제시가 덤파운디드와 열애 중이라는 기사가 나왔다. 그 기사가 나오자마자 제시 측은 이미 헤어졌다고 반박했다. 이 모슨 황당한 기사인지 알 수가 없다. 열애설이 터져 나오자마자 이별했다고 반박하는 경우는 쉽지 않기 때문이다. 기사가 너무 늦었거나, 이별이 빨랐을 가능성이 있으니 말이다. 

황당하게도 이 기사가 포털사이트를 장악했다. 다음은 이제는 사라졌지만 네이버에서는 여전히 이들의 이름이 묶인 기사가 화제다. 실제인지 아니면 일부에서 지속적으로 지적하고 있듯, 의도적으로 조작된 포털사이트 기사 노출의 문제가 아닌지 의구심이 드는 이유다. 



"제시가 덤파운디드와 음악을 하다 만나 좋은 감정을 가지고 교제했으나 최근 결별했다" 

16일 제시의 소속사 측은 덤파운디드와 최근 결별했다고 밝혔다. 음악을 하다 만나 좋은 감정을 가지고 교제를 했었다고 밝혔다. 하지만 최근 결별을 했다고 밝히며 열애설 논란 자체를 마무리했다. 남자와 여자가 만나고 헤어지는 것이 이상할 것은 없다. 

누구나 자신의 영역에서 열심히 일을 하다 관심을 가지고 만나는 것이 이상할 일이 아니니 말이다. 사귀면 모두가 영원히 함께 할 것이라는 착각을 지금도 하고 있는 이들이 있을 수는 있다. 하지만 결혼한 사람들도 이혼이 급격하게 늘고 있는 현실 속에서 이 모든 것이 현실이다. 

덤파운디드가 누군가 하는 사람이 많을 듯하다. 처음 듣는 이 사람이 누군데 제시와 만났다는 것인지 궁금한 이들이 많았던 것이 사실이다. 재미교포라고 알려진 덤파운디드는 아르헨티나 국적의 랩퍼라고 한다. 해외에서 얼마나 유명한지 알 수는 없다. 

다만 국내 랩퍼들과 친분을 과시하고 있는 것은 분명해 보인다. 타블로와 박재범 등이 피처링에 참여한 적이 있어 화제가 되기도 했다 한다. 덤파운디드는 LA 활동 중인 랩퍼로 드레이크가 주관한 대회에 참가해 화제를 모았다고 한다. 2005년 제사카 H.O란 이름으로 데뷔했다고 한다. 

2015년 Mnet의 '언프리디 팹스타'에 출연한 적도 있다고 한다. 일부 언론에서 덤파운디드가 세계적인 랩스타라고 언급하기는 했지만, 그가 정말 세계적인 랩스타인지는 모르겠다. 랩을 정말 좋아하는 이들이 아니라면 모르는 이 낯선 인물이 세계적인 스타라고 언급하는 것 자체가 당혹스러우니 말이다. 



제시와 덤파운디드의 열애설로 이득을 본 것은 결국 덤파운디드가 전부다. 누구인지 몰랐던 그를 찾아보게 만들었으니 말이다. 제시 역시 활동이 뜸한 상황에서 포털사이트를 장악하며 나름의 효과를 봤다고 할 수도 있을 것이다. 하지만 아무리 생각해도 이들의 연애와 이별이 이렇게 큰 화제성을 가지고 있었는지 의문이다. 

의구와 의문들이 넘쳐나지만 포털사이트의 이슈 리스트 선정이 어떻게 되는지 명확하게 알 수는 없다. 정말 이들에게 관심이 많아서 상위 검색에 올라서 있을 것이라고 볼 수도 있다. 하지만 화제가 될 수밖에 없는 수많은 사회적 문제들이 쏟아지는 상황에서 제시와 덤파운디드 열애가 왜 이렇게 뜨거운 관심인지 여전히 의아하다. 

                                                   [글이 마음에 들면 공감 눌러주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