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또 다른 시선으로 Another View
Film 영화/Trailer Box 예고편 소개

키이라 나이틀리 주연의 신작 네버 렛 미 고 Never Let Me Go 예고편

by 조각창 2010. 6. 19.
728x90
반응형
일본의 세계적인 작가 가즈오 이시구로의 원작 동명 소설을 영화화했습니다. 1954년 나가사키에서 태어나 1960년 영국으로 이주해 그곳에서 교육을 받고 지금까지 작가로 활동하고 있는 인물입니다. 저명한 상들을 다수 수상하며 자신의 세계를 명확하게 구축하고 있는 이 작가의 대표작이라 해도 좋을 작품입니다.

제임스 아이보리 감독이 연출하고 안소니 홉킨스와 엠마 왓슨이 주연으로 등장했던 1993년 작인 <남아있는 나날 Remains Of The Day>도 가즈오 이시구로의 작품을 영화화했었죠. 영국 사회를 감성적이며 예술적으로 표현하는 작가의 감성이 이 작품에서도 잘 드러나고 있습니다.

R.E.M과 마이클 잭슨 등의 뮤직 비디오와 <원 아어 포토>등으로 알려진 마크 로마넥 감독의 신작인 이 작품은 목가적인 기숙 학원에서 어린 시절을 보낸 세 주인공들의 삶을 독특한 색채로 그려내고 있습니다. 한 남자를 좋아하는 두 여자의 운명적인 사랑을 어린 시절부터 성장한 후까지 보여지고 작가가 무엇을 이야기하고자 하는지 감정의 흐름을 쫓아 간다면 무척이나 재미있는 감상이 될 듯합니다.

키이라 나이틀리, 캐리 멀리건, 앤드류 가필드, 샬롯 램플링 등이 출연하는 이 작품의 개봉일은 아직 확정되지 않았습니다.










유익하셨나요? 그럼 구독클릭하세요.^^;;
블로그코리아에 블UP하기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또 다른 시선으로]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